콘셉트 스토어, 갤러리, 카페를 겸하는 이곳은 5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콤포트의 자체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의류, 액세서리, 서적 등을 선보이는 편집숍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콤포트의 창작자로서 시선을 엿볼 수 있는 전시실이 등장한다.
4층은 와인과 디저트를 즐기며 아트북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로 꾸몄고, 루프톱에 올라서면 계절의 옷을 입은 남산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경사가 급하고 인적이 드문 후암동에는 소월길까지 이어지는 길이 많지 않다. 두 장소를 연결하는 다리가 되고 싶은 마음으로 남산 자락에 터를 잡은 콤포트는 창작자의 손길로 공공의 가치를 실현하는 곳이다.
*해당 사진은 [콤포트]로부터 제공받았습니다.
시설 정보
공간명
콤포트 (COMFORT)
주소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60길 45
면적
195415 평
공간구성
1층 COMFORT concept store 콤포트 자체 브랜드 및 셀렉션으로 구성된 스토어 40.2평, 2층 ground by COMFORT exhibition 전시 및 대관 테마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하는 공간 36.6평, 4층 Cafe COMFORT cafe 음료와 와인, 디저트, 아트북 셀렉션이 공존하는 카페 61.1평, 5층 TERRA-C-E 남산과 서울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오픈 스페이스 61.1평
*3층은 PRIVATE OFFICE로 운영되는 공간으로 방문객에게 오픈되지 않는 공간입니다.
이용일자
11:00~20:00 (월요일 휴무, 콤포트·그라운드) / 11:00~21:00 (월요일 휴무, 카페 콤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