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 있지만 몰랐던 트렌드, 읽고 나면 다르게 보일 거예요.

눈앞에 있지만 몰랐던 트렌드, 읽고 나면 다르게 보일 거예요.
단 2주 남은 츠타야 팝업, 방문할지 고민하고 있나요?

놓치면 아쉬울 나인원한남 팝업, 전시 4

코펜하겐 도시재생 공간 5 – 오래된 공간이 다시 태어나는 법

새로 짓지 않아도 도시가 매력적인 이유는?

코펜하겐에서 가장 빛난 쇼룸 6: 2025 〈3 Days of Design〉 가이드

올해 주목받은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와 공간, 직접 다녀왔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경험을 원한다면, 답은 부산에 있어요

올여름, 부산을 다채롭게 물들일 디자인 축제 〈2025 부산디자인페스티벌〉

팝업이 아닌 미술관에 들어선 패션 브랜드, 일민미술관 〈시대복장〉

미술관이 지용킴, 파프, 혜인서 '힙한' 브랜드와 만난 이유

북유럽 커피 브랜드 푸글렌, 왜 한남동 갤러리에서 팝업을 열까?

푸글렌 서울X워킹위드프렌드 팝업에서 주목할 키워드 3

2025년 지금 서울에서 가장 많이 본 전시, 론 뮤익을 제대로 감상하는 법 3

"질문하는 순간 달라진다" 국립현대미술관 홍이지 학예사

성수동에 펼쳐진 ‘칼 라거펠트’ 국내 첫 몰입형 팝업

CJ온스타일과 함께,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담았다

퇴근 후 미술관 가는 게 로망이라면 주목

예술로 재충전하는 시간, 대림미술관 나이트 프로그램

AD
홍길동부터 둘리까지, 캐릭터로 읽는 한국 애니메이션 30년사

12만 장의 손그림으로 완성된 한국 최초 장편 애니메이션 ‘홍길동’

백년가옥 오초량이 품은 ‘흙’이라는 물질

부산 오초량 25년 봄 전시〈흙의 시간: The time of so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