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ALL
POP-UP
Exhibition
Design
Art
Living
Style
Gourmet
Culture
Tech
News

최신순

|

인기순

오알크루가 공간을 통해 브랜딩을 하는 법

2024 부산디자인페스티벌은 누가 디자인했을까

지브리 도토리숲부터 먼작귀 팝업까지, 대원미디어의 동화 같은 공간

김보현 대원미디어 브랜드라이선스사업팀 부장 인터뷰

14년 차 브랜드 ‘이미커피’의 다섯 번째 공간, 이미 올드맨션

오랜 세월 잘 되는 카페의 ‘디테일’은? 이림 이미커피 대표 인터뷰

푸하하하프렌즈의 상상력은 공간으로 실현된다

10년 넘은 건축사무소가 늘 새로운 공간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화제의 그 뷰티 팝업, 더샘 팝업이 특별했던 이유는?

권민재 팀키도 디렉터·안효훈 와비사비서울 디렉터 인터뷰

아뜰리에 케이에이치제이의 유연한 경계

건축이라는 방대한 테두리

제주도 ‘베케’의 두 번째 공간을 설계한 사람들

에이루트건축사사무소 강정윤, 이창규 소장

각양각색 마을의 이야기가 담긴 스테이

지랩(z_lab)이 말하는 지역성

[the Makers] 1. 기억에 남는 팝업을 만들다, 최장순 LMNT 대표

흥미로운 미션을 거쳐 메시지에 도달하는 팝업

건축재료를 재해석하는 스튜디오 빈드

공간 디자인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론칭까지

디자인 거장, 하라켄야의 새로운 시작 ③

하라켄야가 추천하는 '저공비행' 로컬 여행지 5

디자인 거장, 하라켄야의 새로운 시작 ②

하라켄야를 거장으로 만든 주요 프로젝트

디자인 거장, 하라켄야의 새로운 시작 ①

미래 주거 환경에 대하여, 하라켄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