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 있지만 몰랐던 트렌드, 읽고 나면 다르게 보일 거예요.
푸글렌 서울X워킹위드프렌드 팝업에서 주목할 키워드 3
“옥외 매체는 입지 싸움” 이노션 MX팀이 말하는 옥외 광고 전략
미술관이 지용킴, 파프, 혜인서 '힙한' 브랜드와 만난 이유
오징어 게임 · OTT는 왜 옥외 광고 선택했을까
내 손안의 팝업 지도, 이렇게 활용하세요
2,100여 점의 게임 소장품을 만나보세요
비현실적인 비주얼, 오감을 자극하는 공간, 레트로 퓨처리즘, 친근한 밈
스레드, 릴스, 크리에이터, AI 활용법··· 다 담았어요
AI로 빚은 ‘데이터 페인팅’ 작품
비트라 디자인 뮤지엄과 플라스틱의 양면성을 주목, 〈플라스틱, 새로운 발견〉 전시 개최
글로벌 기업과 협업해 구현한 스마트 오피스 환경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인 균형을 위한 ‘디자인 2030’
2차원이 아닌 3차원을 그리는 사람
직관적인 게 매력! 애플 뮤직 클래시컬
빽빽한 줄글도 단 몇 줄로 요약하는 갤럭시 S24
대학가에 생긴 애플스토어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헤이팝이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