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오알크루가 공간을 통해 브랜딩을 하는 법

2024 부산디자인페스티벌은 누가 디자인했을까

Oth,의 압화 전시가 N차 관람으로 이어진 이유

Oth, 예진문 〈개화의 방〉 전시 회고 인터뷰

지브리 도토리숲부터 먼작귀 팝업까지, 대원미디어의 동화 같은 공간

김보현 대원미디어 브랜드라이선스사업팀 부장 인터뷰

14년 차 브랜드 ‘이미커피’의 다섯 번째 공간, 이미 올드맨션

오랜 세월 잘 되는 카페의 ‘디테일’은? 이림 이미커피 대표 인터뷰

푸하하하프렌즈의 상상력은 공간으로 실현된다

10년 넘은 건축사무소가 늘 새로운 공간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화제의 그 뷰티 팝업, 더샘 팝업이 특별했던 이유는?

권민재 팀키도 디렉터·안효훈 와비사비서울 디렉터 인터뷰

아뜰리에 케이에이치제이의 유연한 경계

건축이라는 방대한 테두리

제주도 ‘베케’의 두 번째 공간을 설계한 사람들

에이루트건축사사무소 강정윤, 이창규 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