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팝업, 전시 소식 등 꼭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레터 받아보기

공간, 팝업, 전시 소식 등 꼭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레터 받아보기
사랑과 낭만, 그 아름다움을 찾는 당신에게

3년 동안 준비한 프랑스 화가 니나 콜치츠카이아 첫 국내 개인전

‘텍스트힙’ 열풍 속 문학동네가 팝업을 기획하는 방식

책에 압도되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 문학동네 마케팅국 인터뷰

데스커 라운지를 창작자들의 아지트로 만든 건 누구일까?

하티핸디가 만든 선례 없는 기획과 다정한 협업

오알크루가 공간을 통해 브랜딩을 하는 법

2024 부산디자인페스티벌은 누가 디자인했을까

Oth,의 압화 전시가 N차 관람으로 이어진 이유

Oth, 예진문 〈개화의 방〉 전시 회고 인터뷰

지브리 도토리숲부터 먼작귀 팝업까지, 대원미디어의 동화 같은 공간

김보현 대원미디어 브랜드라이선스사업팀 부장 인터뷰

14년 차 브랜드 ‘이미커피’의 다섯 번째 공간, 이미 올드맨션

오랜 세월 잘 되는 카페의 ‘디테일’은? 이림 이미커피 대표 인터뷰

푸하하하프렌즈의 상상력은 공간으로 실현된다

10년 넘은 건축사무소가 늘 새로운 공간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화제의 그 뷰티 팝업, 더샘 팝업이 특별했던 이유는?

권민재 팀키도 디렉터·안효훈 와비사비서울 디렉터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