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설명
콘피에르는 한국의 식자재를 프렌치 스타일의 코스요리로 연출하는 코리안 프렌치 파인 다이닝입니다.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위를 넘어 음식을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 생각하고, 이를 바탕으로 마치 한 편의 극을 감상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미식을 향한 믿음으로 신선한 자극과 감동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Entry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솔리드하게 차단된 입구는 극의 시작 전 기분 좋은 흥분이 고조되는 디토리움으로의 입장을 연상케합니다.
Reception
환대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옅게 시야를 차단하여 인상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Open Kitchen
콘피에르의 메인 스테이지가 되는 오픈 키친입니다. 배우와 관객이 극을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듯,
오픈 키친으로 보여지는 셰프의 퍼포먼스를 감상합니다. 어느 좌석에서든 셰프들이 만들어내는 생동감을 즐기실 수 있도록 거대한 거울을 천장 마감재로 활용함으로써 극적 효과를 더했습니다.
Bar Table 1열
키친의 퍼포먼스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바테이블입니다. 넓은 오픈 키친을 둘러 싼 바테이블은 가장 가까이에서 셰프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Table 2열
함께하는 자리에 집중할 수 있는 테이블석입니다. 각 테이블은 구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다리, 옷걸이, 조명 등의 요소가 더해져 기능을 만들어냅니다.
Room
콘피에르의 미식경험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룸 공간입니다.
#프렌치다이닝 #오픈키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