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쿼카가 다니는 학교가 궁금해?

새학기 맞은 다이노탱, <쿼카 인 스쿨> 팝업
디지털 IP엔터테인먼트 IPX(구 라인프렌즈)가 쿼카 캐릭터로 유명한 다이노탱(Dinotaeng)과 협업을 선보인다. 학교에서 펼쳐지는 장난스럽고 천진난만한 에피소드를 담은 <쿼카 인 스쿨 다이노탱(Quokka in School Dinotaeng)> 팝업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단독 오픈한 것.
〈쿼카 인 스쿨〉 외부 전경 모습. ㅣ 제공: IPX

다이노탱은 ‘마쉬빌(Marshville)’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최고의 마시멜로를 찾아 모험을 계속하는 쿼카 친구들의 이야기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다. 오는 3월 4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귀여운 쿼카 친구들의 엉뚱발랄한 학교생활 모습을 담은 새로운 시리즈 ‘쿼카 인 스쿨(Quokka in School)’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Point 1. ‘마쉬빌’ 마을 학교에 입학합니다!

〈쿼카 인 스쿨〉의 스쿨버스 포토존. ㅣ 제공: IPX
쿼카 친구들의 첫 등교룩을 직접 꾸며보자. ㅣ 제공: IPX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쿼카(Quokka)와 보보(BOBO), 먹는 게 제일 좋은 패티(Fatty), 똑똑한 해티(Hatty), 학교 꽃밭을 관리하는 데이지(Daisy), 궁금한 건 못 참는 브릭(Bric), 스포츠 광팬인 그루(Gru) 등 때로는 서툴지만 명랑하고 따뜻한 쿼카 친구들의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상 스토리로 학창 시절 추억을 이끌어낸다.

 

팝업은 새학기를 맞은 쿼카 친구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쿼카와 함께 등교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스쿨버스 포토존, 쿼카 친구들의 첫 등교 룩을 코디할 수 있는 옷 입히기 놀이존, 교실에서 몰래 과자를 먹거나 마쉬멜로 높이 쌓기 놀이를 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담은 교실 포토존 등 실제 마쉬빌 마을의 학교 학생이 된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Point 2. 약 140종의 다이노탱 굿즈

제공: IPX

현장에서는 다이노탱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쿼카 캐릭터 7종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블라인드 피규어, 키링, 인형, 캐비닛 만년 달력 등이 준비되어 있다. 신제품 외에도 이전 출시된 굿즈를 포함해 140여 가지가 넘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노탱에 홀려 과도한 소비를 하지 않도록 지갑을 단단히 지켜야 할 것.

Point 3. 돌아가는 길에도 쿼카와 함께

제공: IPX

140여 종의 귀여운 쿼카 친구들을 두고 떠나기 아쉽다면 팝업스토어 방문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준비된 기프트는 총 세 개로, 방문 고객 모두에게 증정하는 ‘쿼카 인 스쿨 칭찬 스티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쿼카 인 스쿨 스틱 풍선’, 팝업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분들에게 증정하는 ‘쿼카 인 스쿨 쇼퍼백’이 준비되어 있다. 굿즈 상품 중에는 3천 원이 넘지 않는 제품도 여럿 있으니 방문을 기념하여 풍선과 스티커를 모두 획득하는 것도 좋은 방법!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IPX

프로젝트
<쿼카 인 스쿨>
장소
라인프렌즈 강남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7 1층
일자
2024.02.16 - 2024.03.04
시간
12:00 - 21: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쿼카가 다니는 학교가 궁금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