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 있지만 몰랐던 트렌드, 읽고 나면 다르게 보일 거예요.
푸글렌 서울X워킹위드프렌드 팝업에서 주목할 키워드 3
“옥외 매체는 입지 싸움” 이노션 MX팀이 말하는 옥외 광고 전략
미술관이 지용킴, 파프, 혜인서 '힙한' 브랜드와 만난 이유
오징어 게임 · OTT는 왜 옥외 광고 선택했을까
웃음소리로 가득하던 제주 고산도들페스티벌
헤이팝 Editor’s pick
제16회 서울국제건축영화제에서 만나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접속하는 몸: 아시아 여성 미술가들〉
강원도 양양에 재현한 1970-80년대 미국의 레트로 무드
카페와 팝업 존을 포함한 화장품 브랜드의 공간
무신사 엠프티 성수X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로스앤젤레스로
10년 넘은 건축사무소가 늘 새로운 공간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여름날 바다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도록
이영자, 한혜진, 다비치 이해리가 선택한 삶
한남동 로컬 문화의 중심이 되는 꿈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헤이팝이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