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2

LP 음악 들으며 쇼핑하는 신발 매장?

<닥터마틴 홍대 라이브 하우스> 매장 오픈
영국 대표 컬처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닥터마틴 홍대 라이브 하우스(DM’s HONGDAE LIVE HOUSE)’ 신규 매장을 열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월) 밝혔다.
제공: 닥터마틴

<닥터마틴 홍대 라이브 하우스>는 닥터마틴이 국내에서 선보이는 가장 큰 규모의 음악 컨셉 매장으로 뉴트로 감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국 팝 감성 LP와 밴드 콘서트 전용 라이브 하우스로 구성돼 트렌디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하면서 소비자 경험을 극대화했다.

제공: 닥터마틴
닥터 마틴의 '펜톤 포 서울' 제공: 닥터 마틴

닥터마틴은 오픈 기념으로 런던에서 한국 소비자를 위해 설계한 익스클루시브 ‘펜톤 포 서울(Penton for Seoul)’ 슈즈를 출시한다. 로퍼 실루엣의 슈즈는 고급스러운 헤어온 소재 베이스에 블랙 앤 화이트 지브라 프린트를 입어 홍대만의 힙한 스트리트 스타일 감성과 어우러진다.

 

더불어 닥터마틴은 10월 3일(화) <닥터마틴 홍대 라이브 하우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무신사 개러지에서 ‘닥마 라이브 2023(DM’s PRESENTS LIVE IN SEOUL 2023)’을 개최한다. 콘서트 티켓 닥스크루(DOCS CREW) 응모 신청 접수는 9월 11일(월)부터 20일(수)까지 닥터마틴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닥마 라이브 2023(DM’s PRESENTS LIVE IN SEOUL 2023)>

 

장소 무신사 개러지(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서문빌딩 지하1층)

일시 2023년 10월 3일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닥터마틴

장소
닥터마틴 홍대 라이브 하우스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8, 1~2층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LP 음악 들으며 쇼핑하는 신발 매장?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