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9

여전히 젊은 동네, 창천동으로 <순간이동>

맹그로브 x 당근마켓의 만남
국내 최대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의 브랜드 콘텐츠 <순간이동>이 커뮤니티 기반의 주거 서비스 브랜드,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 mangrove'와 만나 vol3. 창천동편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의 브랜드 콘텐츠 <순간이동>이 커뮤니티 기반의 주거 서비스 브랜드,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 mangrove’와 만났다. 이번 <순간이동> 콘텐츠에서는 플래그십 코리빙 하우스 ‘맹그로브 신촌’이 자리한 서대문구 창천동의 면면을 생활자의 시선으로 소개한다.

 

총 2개의 에피소드로 동네 구석구석의 이야기를 담은 <순간이동> 콘텐츠에서는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공존하여 독특한 정취를 풍기는 창천동을 중심으로 신촌에서 가장 오래된 원두 커피 전문점 ‘미네르바’와 30년 역사를 간직한 리퀘스트 LP바 ‘우드스탁’ 등 동네를 이루는 다양한 공간과 창천동 이웃들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동네 곳곳에서 우주까지 순간 이동하는 캐릭터 ‘당근이’의 모습을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바로 맹그로브 신촌에서  열리는 순간이동 포털!  해당 영상은 4월 17일부터 열흘 간 맹그로브 신촌 외관에 프로젝션 맵핑 방식으로 송출된다고 하니 ‘당근이’를 따라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젊음이 머무는 동네, 창천동으로 모험을 떠나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맹그로브

프로젝트
<순간이동>
장소
맹그로브 신촌
주소
서울 마포구 서강로 121
일자
2023.04.17 - 2023.04.2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여전히 젊은 동네, 창천동으로 <순간이동>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