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Brand 2022-08-02

케이스스터디, 나이키 x 자크뮈스 협업 컬렉션 론칭

지금 가장 뜨거운 컬래버레이션

장소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60길 21 N관)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에서 오는 8월 5일 ‘나이키(Nike)’와 ‘자크뮈스(Jacquemus)’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론칭한다.

올여름을 장식할 컬래버레이션

 

나이키(Nike)와 자크뮈스(Jacquemus)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디자이너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Simon Porte Jacquemus)만의 프렌치 감성을 가득 담은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은 무려 3년간의 준비 끝에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고.

 

특히, 지난 6월 선보인 콜라보 아이템 ‘에어 휴마라 스니커즈’는 나이키의 ‘휴마라’ 모델을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가죽과 스웨이드로 제작하고 금색 나이키 로고로 포인트를 더해 나이키의 기능성에 자크뮈스의 색을 적절히 녹여낸 것.

이번 협업 컬렉션은 에어 휴마라 스니커즈 외에도 남녀가 같이 착용할 수 있는 후드와 버킷햇, 스포츠 브라, 플리츠 스커트, 백리스 드레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스트랩과 메탈릭 스우시 디테일의 대담하고 신선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액티브한 스포츠부터 화려한 파티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나이키 x 자크뮈스 협업 컬렉션은 8월 5일부터 분더샵 청담의 케이스스터디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케이스스터디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NEW
HEYPOP PICK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