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1

계절 따라 바뀌는 성수동 아지트 ‘BB 스토어’

빅웨이브 컬렉티브 X 하이브로우 팝업스토어
기간 | 2023. 04. 05 - 9월
장소 | BB 스토어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90, 디플랫 성수 2F)


성수동 카페거리 부근에 유쾌한 아지트가 생겼다. 빅웨이브 컬렉티브(Bigwave Collective)와 하이브로우(Hibrow)가 만나 특별한 팝업 ‘BB 스토어(BBS)’를 오픈한 것. 피크닉·캠핑 용품부터 의류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이곳에서 일상을 다채롭게 할 행복을 만나 보길!
‘BB 스토어’ 전경 | 이미지 제공: 빅웨이브 컬렉티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안에서 ‘ENOUGH LIFE’를 추구하는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일 년 내내 여름방학을 꿈꾸는 브랜드 ‘빅웨이브 컬렉티브(Bigwave Collective)’가 만났다. 젊음의 활기가 가득한 성수동에서 두 브랜드의 무드를 새롭게 풀어보겠다는 포부를 담아 약 6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 ‘BB 스토어’를 선보인다.

ⓒheyPOP

플라스틱 상자와 나무상판을 결합한 휴대용 가구 ‘밀크 박스(MILK BOX)’를 비롯해 플립 박스(FLIP BOX), 릴랙스 체어(RELAX CHAIR) 등 견고하면서도 간편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이브로우. 이들이 BBS에서 자신 있게 내세운 키워드는 바로 ‘피크닉’이다. 팬데믹 이후 되찾은 일상을 반기며 너 나 할 것 없이 공원, 바다 등지로 피크닉을 떠나는 요즘, 아마 가장 필요한 것은 가볍게 둘러매고 떠날 수 있는 피크닉 용품이 아닐까. 여러 사물을 보관할 수 있는 워크 버킷(WORK BUCKET)과 툴캔버스(TOOL CANVAS), 작은 부피에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바비큐 체어(BARBECUE CHAIR) 등 현재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템 외에도 ‘피크닉 세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

‘BB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협업 굿즈 | 이미지 제공: 빅웨이브 컬렉티브
이미지 제공: 빅웨이브 컬렉티브

빅웨이브 컬렉티브는 ‘하와이’를 콘셉트로 화창한 여름 떠나는 바캉스와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 무드를 공간에 담아냈다. 시원하고 컬러풀한 그래픽이 프린트된 티셔츠, 팬츠, 버킷햇 등 의류와 하와이풍의 패치, 컵과 같은 굿즈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한다. 스타일을 챙기면서도 간편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고려한 가격대 역시 눈여겨볼 포인트.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해 제작한 오리지널 협업 굿즈는 현재 BBS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이미지 제공: 빅웨이브 컬렉티브

각각 양평과 인천에 위치하며 두 브랜드를 함께 만날 수 있는 접점이 없음에 아쉬움을 느껴 기획한 이번 ‘BBS’는 빅웨이브 컬렉티브와 하이브로우의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둘러보는 새로움을 선사한다. 절로 피크닉, 여행의 즐거운 기억이 떠오르는 이곳에서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해보면 어떨까?

팝업 기획 빅웨이브 컬렉티브, 하이브로우

팝업 운영 빅웨이브 컬렉티브, 하이브로우

공간 디자인 빅웨이브 컬렉티브, 하이브로우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빅웨이브 컬렉티브, 하이브로우

프로젝트
〈BB 스토어(BBS)〉
장소
디플랫 성수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90, 디플랫 성수 2F
시간
11:0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계절 따라 바뀌는 성수동 아지트 ‘BB 스토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