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Place 2022-08-05

본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답, 샹프리 스토리지 도산

당신의 피부 컨디션에 꼭 맞는 케어 루틴!

장소샹프리 스토리지 도산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68길 34)

“스킨 타입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우리는 각자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성’ 혹은 ‘건성’, 보다 세세하게는 ‘수분 부족형 지성’ 등의 답을 내놓을 테다. 하지만 그뿐일까. 간단히 ‘지성’이라고 정의하기에는 때때로 다른 특성을 입는 피부. 이에 스파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샹프리(SHANGPREE)는 계절, 날씨, 라이프스타일 등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 현대인의 피부에 타입이 아닌 ‘스킨 컨디션’을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AA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CC 클리어 핏 마스크

스파 프로그램에서 착안한 뷰티 솔루션

 

샹프리(SHANGPREE)는 피부 고민을 안고 있는 고객을 위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빠르게 결과를 내기보다, 고객의 피부 타입과 관리 방법, 생활 방식이나 식습관까지 체크하며 진정성 있는 관계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고자 한 것. 이에 1990년부터 수많은 고객의 피부를 관리해온 노하우를 담아 엄격한 기준과 올곧은 소신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고객이 직접 스스로에게 알맞은 스킨케어를 선택할 수 있는 ‘ASK & ANSWER PROGRAM’과 ‘CONCENTRIC CIRCLE PROGRAM’에서는 스킨케어에 대한 샹프리의 새로운 접근법이 돋보인다. ‘내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는 무엇일까?’, ‘어떤 제품을 골라 사용해야 할까?’. 묻고 답하는 과정을 통해 무엇을 해결해야 하는지 알고, 각 제품에 담긴 독자적인 답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루틴을 만들 수 있게 했다.

LAYER 1: SKIN CHECK
검사지 내 질문에 답을 체크하면 4가지 스킨 컨디션 중 해당하는 컨디션을 알 수 있다.

스킨 컨설팅부터 제품 체험까지, 브랜드 경험 공간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들어선 몽환적인 공간. 유리의 투명도를 조절해 마치 분절된 레이어들이 둘러싸고 있는 듯한 이곳은 지난 7월 문을 연 ‘샹프리 스토리지 도산’이다. 고객과의 소통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TIME CONNECTION VAULT(오래된 연구실 한편의 저장실)’이라는 콘셉트 아래 스킨 컨디션 체크, 제품 체험, 스킨 컨설팅 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구성했다.

 

첫 번째 레이어 ‘SKIN CHECK’에서는 자신의 스킨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다. 스킨 컨디션 검사지 내 질문들에 답을 체크하고 스태프에게 제출하면 열감이 높은 히티드 스킨(HEATED SKIN), 칙칙하고 거칠어 보이는 클라우디 스킨(CLOUDY SKIN), 주름과 함께 쳐져 보이는 니트 포어(KNIT PORE),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슬리퍼리 스킨(SLIPPERY SKIN) 중 해당하는 피부 컨디션을 알려준다.

LAYER 2: PRODUCT TEST
(우) 샹프리 오브제 '센스 오브 네이처', '파인드 미 인 유어 포레스트', '레스트 온 먼데이'
LAYER 3: COUNSEL

두 번째 레이어 ‘PRODUCT TEST’에서는 AA 프로그램(ASK & ANSWER PROGRAM)과 CC 프로그램(CONCENTRIC CIRCLE PROGRAM)을 포함한 샹프리의 전 제품과 계절별 추천 루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앞서 첫 번째 레이어에서 본인의 스킨 컨디션을 확인했다면,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아도 좋을 것.

 

세 번째 레이어 ‘COUNSEL’은 1:1 상담이 진행되는 공간이다. 스토리지 가이드와 평상시 가지고 있던 피부 고민들을 나누며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가게 된다. 상담은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로 예약이 가능하며, 스토리지에 직접 방문해 당일 신청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실크 스카프 오브제 ‘센스 오브 네이처(SENSE OF NATURE)’, 홈스파케어 오브제 ‘파인드 미 인 유어 포레스트(FIND ME IN YOUR FOREST)’, 웨어러블 레이어 오브제 ‘레스트 온 먼데이(REST ON MONDAY)’ 등 샹프리의 오브제도 만나볼 수 있으니 피부에 대해 다양한 각도로 감각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김가인 에디터

자료 제공 샹프리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