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Brand 2022-06-16

이제 내가 주인공이야! Ready?

비레디 팝업 전시, Ready? It's your turn!

기간 2022.06.12 - 07.10
장소story A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8 지하1층)

지난달 ‘롱테이크’의 <향과 지속성에 관한 예민한 감각>으로 개관전을 열었던 story A가 두 번째 전시 로 돌아왔다. 전혀 다른 분위기로 말이다. 파란색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heyPOP이 주인공이 되어 보았다.

LINKS
인스타그램
ⓒstory A

나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방법

 

스타일리시한 그래피티 아트와 개성 있는 셀프 촬영 존, 저마다의 이야기가 텍스트와 영상으로 가득한 벽면. 무엇보다 눈길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채도 높은 블루 컬러가 문득 미국에 어느 힙한 바에 온 것만 같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story A의 두 번째 전시이자 맨즈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의 팝업 전시 <Ready? It’s your turn!>의 현장이다. 1824의 브랜드 메인 타깃층에 맞춰 ‘내가 주인공’라는 메시지에 초점을 맞췄다. 이곳에 들어서는 순간 누구나 주인공이 된다.

ⓒstory A
ⓒstory A

전시는 다양한 체험 존을 구성해 재미를 더한 것이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 블루 스테이지, 블루 월, 블루 라운지, 블루 히어로, 블루 룸, 블루 나이트 총 6가지 테마로 다양한 방식의 주인공을 경험할 수 있다.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직접 체험하면서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다. 전시라 하여 다소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 그저 놀이하며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 남성 메이크업이라 하여 타깃을 한정 짓지 않고 전 연령층 남녀노소 누구나 경험할 수 있게 배려한 요소들이 돋보이는데 요즘 트렌드로 떠오른 셀프 스튜디오라든지 간접적으로 메이크업을 투영해볼 수 있는 퍼니 페이스 존, 야광물감 총을 쏘며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하는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아티스트 마우즈(MAWZ)의 그래피티 아트로 자신감 넘치는 무드를 그려낸 점도 이색적이었다. 저마다의 이야기로 나를 표현하는 방식은 각자 다르겠지만, 그동안 몰랐던 나의 매력적인 모습과 개성을 찾고 싶다면 꼭 들러 보길. 참, 전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비레디의 신제품 향수 라인도 놓치지 말 것.

ⓒheyPOP

블루 스테이지 BLUE STAGE

셀프 스튜디오로 꾸며진 공간. 뒤쪽에 여러 개의 CCTV를 설치해 본 적 없는 나의 모습을 다각도로 볼 수 있다. 여기서 촬영한 컷은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출력해 갈 수 있다.

ⓒheyPOP

블루 월 BLUE WALL

비레디 크루들의 설레는 순간을 영상과 텍스트 형태로 모니터에 송출하고 있다. 방문객이 ‘설레는 순간’에 대해 이야기를 적고 벽에 자유롭게 붙일 수 있는데 전시가 끝날 때까지 함께 완성해가는 오픈 공간이다.

ⓒheyPOP

블루 히어로 HEROES

메이크업을 내 얼굴에 투영시켜 색다른 모습을 경험해보는 퍼니 페이스. 이외에도 마주 보는 상대와 얼굴이 반반씩 보이는 거울로 재밌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heyPOP

블루 룸 BLUE ROOM

방 전체가 은박으로 덮여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를 선택의 야광물감 총으로 자유롭게 쏘면 된다. 놀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수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고민 없이 즐겨보자. 스트레스 해소에도 제격!  

ⓒheyPOP

블루 라운지 BLUE lounge

전시장의 홀 공간이다. 반사되는 소재를 활용한 구조물과 조명으로 살린 힙한 무드가 가득한 곳에서 비레디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heyPOP

<Ready? It’s your turn!>

주최 story A, 비레디

참여 작가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MAWZ)

공간 기획 및 디자인 아모레 리테일크리에이티브팀 허유석, 김리아, 손강혁, 김승현 

 

 

 김소현 에디터

자료 제공 story A

Discover More

NEW
HEYPOP PICK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