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30

한국에 상륙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글로벌 최초 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문 연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3월 2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문을 열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2020년 영국 ST.PAUL’S에 론칭 후 현재 10개 매장을 영 국에서 운영 중이며 무역센터점은 글로벌로는 최초의 매장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캐주얼한 컨셉의 버거 레스토랑이다. 합리적인 가격 에 다이닝 수준의 버거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스트리트 버거는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며, 소스의 맛을 특히 강조한 버거다. 매콤한 토마토렐리시, 스리라차마요네즈, 할라피뇨 아이올리소스 등 버거에 사용 하는 소스는 모두 직접 만들어 제공해 보다 수준 높은 맛을 선사한다.
버거는 O.G.R, J.F.C, #BAE 등 총 8개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2종의 키즈 버거도 판매한다. 이 중 채식 버거인 낫소심플은 비건 버거로도 변경 가능하며, 삼겹살 이 들어간 포크커틀릿, 트러플 치즈 퐁듀가 들어간 트러플버거는 한국에서만 만 날 수 있는 메뉴다. 지난해 10월 문을 연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에서도 맛볼 수 있는 하터댄헬 등 윙 3종도 함께 판매해 레스토랑급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무역센터점 론칭 이후 고든램지의 특별한 레시피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추후 포장, 배달로 확대할 예정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버거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BAE

고든램지 Gordon Ramsay

스코틀랜드 태생의 고든램지는 대영제국훈장 OBE를 받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다. 2001년 자신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 고든램지가 미쉐린 3스타를 받았다. <헬스키친>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지며 팬덤을 형성했고, 이후 각종 방송에 출 연해 인지도를 쌓아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했다.

현재 한국에 고든램지버거와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레스토랑이 있다.

 

고든램지 레스토랑 Gordon Ramsay Restaurants

1997년에 설립된 고든램지 레스토랑은 스타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자, 방송인, 작가 인 고든램지의 레스토랑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국에 37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영국에서 가장 큰 개인 소유 레스토랑 그룹 중 하나다. 미국에 21개, 프랑스, 두바이, 싱가포르, 한국을 포함한 13개의 글로벌 레스토랑이 있으며, 지속적으로 레스토랑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고든램지는 20여년 이상 미쉐린 별 3개를 받은 플래그십 레스토랑 고든램지 를 포함해 전 세계 레스토랑에 총 7개의 미쉐린 별을 보유하고 있다. 파인다이닝 뿐만 아니라 브레드 스트리트 키친, 고든램지 펍앤그릴, 고든램지 스테이크, 고든램지 헬스 키친 등 전세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캐주얼 레스토랑 브 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고든램지 레스토랑 코리아

장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한국에 상륙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