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0

환경을 위한 ‘우리들의 녹색소망’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 전시
버려진 것들이 전하는 진정한 쉼은 어떨까? 코오롱FnC가 <우리들의 녹색소망> 팝업 전시를 통해 친환경 행보를 이어 나간다.
ⓒ코오롱FnC

업사이클링 패브릭으로 누리는 도심 속 휴식

 

마치 숲속에 캠핑장에서 휴식을 보내는 것처럼. 코오롱FnC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팝업 전시를 열었다. 아티스트 그룹 ‘피스모아’와 협업하여 전시 공간을 꾸몄는데, 쓰임을 다한 코오롱스포츠의 원단으로 업사이클한 디자인이 주가 된다. ‘피스모아’는 버려지는 옷을 리사이클하여 작품을 재탄생시켜 주목받고 있는 그룹. 관련 서적까지 출판하며 가치 소비에 대한 철학을 전하고 있다.

전시에는 코오롱스포츠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다양한 디자인의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실크 스크린 방식으로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를 한글화한 ‘솟솟’, 브랜드가 제안하는 친환경 슬로건 ‘WASTE LESS, WEAR LONGER’을 프린트하여 의미를 더했다. 천장에 크게 걸린 업사이클링 포스터 사이로 빈백을 두었는데 전시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 전시는 9월까지 오픈하며, 전시가 끝나면 포스터는 제주에 있는 코오롱스포츠 ‘솟솟리버스’로 전달되어 새로운 상품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heyPOP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코오롱FnC

프로젝트
<우리들의 녹색소망>
장소
코오롱스포츠 한남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60
일자
2022.06.09 - 2022.09.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환경을 위한 ‘우리들의 녹색소망’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