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Tennis for you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의 테마는 날개를 뜻하는 ‘WING’. 버터플라이를 상징하는 나비의 날갯짓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동심과 자유로움’을 은유했다. 버터플라이는 1950년 일본 탁구선수 다마스 히코스케가 설립한 탁구 브랜드로, ‘Open the World’를 표어로 하는 만큼 두 브랜드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컬렉션에 녹아들었다.
협업 컬렉션은 트랙 셋업, 스웨트셔츠, 후디, 볼캡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에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체육복을 바탕으로 해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템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의 로고와 색색의 나비를 새겨 협업 컬렉션만의 무드를 더한 점이 돋보인다.
협업 컬렉션 룩북에는 독특한 콘셉트로 인기인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이 함께 했다. 제품을 활용해 특유의 유쾌함을 드러낸 것이 포인트. 현재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20일부터 2주간 무신사테라스 성수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다나카상과 협업 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나카상은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방문해 오프라인 팬사인회, 소비자와 함께 하는 탁구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말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