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04

좀 더 POP하게, 좀 더 HOT하게!

토일렛페이퍼 뷰티, 국내 론칭 팝업 스토어 오픈
토일렛페이퍼 뷰티가 국내 론칭을 기념해 LCDC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개성 넘치는 비비드 컬러와 볼드한 패턴으로 가득한 이곳에서 한 해의 에너지를 충전해보길.
© TOILET PAPER BEAUTY

즐거운 상상을 더하는 뷰티!

좌우 양쪽에 립스틱을 들고 있는 손으로 가득한 거울을 한 번쯤 본 적이 있을 듯. 하나의 아트워크처럼 유니크한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랑받는 토일렛페이퍼가 보디 뷰티, 홈 프래그런스, 라운지 웨어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토일렛페이퍼 뷰티(TOILET PAPER BEAUTY)를 국내 론칭했다. 토일렛페이퍼 뷰티는 토일렛페이퍼의 크리에이터 마우리치오 카텔란(Maurizio Cattelan)과 사진작가 피에르 파울로 페라리(PierpaoloFerrari)가 제작한 아티스트 잡지와 이탈리아 호텔 화장품의 선두 주자인 라 보테가(LA BOTTEGA) 스파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 2022년 출시 이후 국내에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것.

© heyPOP
© heyPOP
© heyPOP

토일렛페이퍼 뷰티는 ‘열정, 헌신, 재미를 전달하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컬렉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토일렛페이퍼가 추구해온 컬러풀하고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황홀하고 향기로운 세계로 안내한다. 또 아름다움에 대한 관점은 모든 오감을 자극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독창적인 해석을 통해 뷰티 컬렉션을 완성한 것을 눈여겨봐야 할 점.

© TOILET PAPER BEAUTY
© heyPOP

뷰티 컬렉션은 헤어, 보디, 홈 프래그런스 제품부터 즐거운 휴식 시간을 완성해줄 로브, 파자마, 슬리퍼 등 라운지 웨어까지 다양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모든 제품을 실물로 만날 뿐 아니라 현장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받을 수 있다. 공간은 토일렛페이퍼 뷰티의 도발적이고도 독특한 브랜드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는데 강렬한 컬러와 팝한 이미지들로 마치 잡지 화보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 장식 오브제와 같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 역시 재미를 더한다. 팝업 스토어에 들렀다면 이색적이지만 기분 좋은 리프레시함을 선사하는 뷰티 제품의 향을 즐겨보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프린트된 핸드크림의 달콤한 아몬드 향과 촉촉한 텍스처를 경험해볼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토일렛페이퍼 뷰티

프로젝트
〈TOILETPAPER BEAUTY Pop-Up Store〉
장소
LCDC SEOUL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 17길 10, 3층
일자
2023.01.04 - 2023.01.29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동구 | 층별 상이 LCDC SEOUL

복합문화공간, 숍, 바, 카페,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좀 더 POP하게, 좀 더 HOT하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