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31
오피스 브랜드, 플러스엑스 오브젝트 리브랜딩
일상의 경험을 디자인하다
29CM, 엘포인트, 11번가 등 여러 기업의 브랜딩 컨설팅을 담당했던 플러스엑스는 그동안의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플러스엑스 오브젝트(이하 PXO)'를 론칭했다. 사원증 케이스, 아이디어 노트와 메모패드 등 오피스 라이프에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였던 플러스엑스 오브젝트는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브랜드 스토리부터 재정비하는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허영은
다양성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든다고 믿는다. 그래서 숨겨진 이야기들을 찾아내서 보고, 듣고, 읽고 쓴다.
Discover More
2023 SDF X heyPOP 디자인스팟 : 100명이 추천하는 100개의 좋은 공간 ④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 & 인플루언서 백 명에게 물었다, 당신에게 좋은 공간은 어떤 곳인가요?
오피스 브랜드, 플러스엑스 오브젝트 리브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