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Brand 2023-01-03

일상복과 스포츠웨어 경계 허문 스포티 캐주얼웨어

예일 X 데상트 협업 컬렉션

캐주얼웨어 브랜드 ‘예일(YALE)’과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신년을 맞아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물고 언제든 착용할 수 있는 이들만의 원마일웨어를 만날 시간이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예일 X 데상트 협업 컬렉션’ 룩북 일부 | 이미지 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새해를 위한 원마일웨어를 찾고 있다면

이번 ‘예일 X 데상트 협업 컬렉션’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스포츠 정신을 선보이는 데상트와 편안함, 자연스러움을 기반으로 고유의 개성을 보여주는 예일의 팀워크로 탄생했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건강한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상복과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허물어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팀워크’를 테마로 한 협업 컬렉션의 룩북 속 모든 착장에는 예일과 세계 군사훈련 신발 기반의 스니커즈 브랜드 ‘리프로덕션 오브 파운드’의 협업 신발을 매치했다. 정통적인 디자인에 경쾌한 베이지톤 포인트를 가미해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예일 X 데상트 협업 컬렉션’의 스포티 캐주얼웨어 무드를 보다 매력적으로 비춘다.

이미지 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이미지 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이미지 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예일 X 데상트 협업 컬렉션’은 현재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해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6일부터는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데상트 매장에서 ‘예일 X 데상트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예일과 데상트가 제안하는 빈티지 스포티 캐주얼웨어를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말 것!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워즈코퍼레이션

Discover More

NEW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