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31
오피스 브랜드, 플러스엑스 오브젝트 리브랜딩
일상의 경험을 디자인하다
29CM, 엘포인트, 11번가 등 여러 기업의 브랜딩 컨설팅을 담당했던 플러스엑스는 그동안의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플러스엑스 오브젝트(이하 PXO)'를 론칭했다. 사원증 케이스, 아이디어 노트와 메모패드 등 오피스 라이프에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였던 플러스엑스 오브젝트는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브랜드 스토리부터 재정비하는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허영은
다양성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든다고 믿는다. 그래서 숨겨진 이야기들을 찾아내서 보고, 듣고, 읽고 쓴다.
Discover More
오피스 브랜드, 플러스엑스 오브젝트 리브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