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Brand 2022-08-19

레고 ‘해리포터 익스프레스 컬렉터 에디션’ 공개

118cm 길이의 대형 모델?

자, 이곳은 킹스 크로스역 9와 ¾ 승강장이다. 이제 곧 호그와트로 출발할 예정이니 어서 탑승하자. 이번 열차는 한정 운행되니 떠나보내고 후회하는 일이 없기를!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9와 ¾ 승강장에서 만나

뜬금없이 호그와트로 떠날 수 있다니 무슨 말인가 싶겠다. 바로 레고가 출시하는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컬렉터 에디션(LEGO® Harry Potter™ Hogwarts Express™ Collector’s Edition, 76405) 세트 이야기다. 해리포터의 오랜 팬이라면 특히나 이번 에디션 세트는 놓칠 수 없을 듯 하다.

 

신제품은 영화 해리포터 속 호그와트행 급행 열차를 118cm 길이로 재현한 대형 모델이다. 총 5129개의 브릭으로 해리포터 마법 세계관을 상징하는 열차 내·외부 모습을 구현했다. 

조립 후에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췄다. 해리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를 비롯한 20종의 미니 피규어가 포함돼 주인공 세 명이 처음 만나는 장면, 루핀 교수가 디멘터로부터 해리포터를 구하는 장면 등 영화 속 상징적인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관차 상단 레버를 돌리면 증기기관을 작동시킬 수 있어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컬렉터 에디션’은 그 이름만으로도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한다. 세대를 넘어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영화 해리포터의 상징적인 열차는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오는 31일 출시된다. 가격은 64만 9,900원.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레고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