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Place 2022-07-22

누데이크, 첫 번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전에 본 적 없는 독특한 무드

장소누데이크 성수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길 26)

실험적인 비주얼의 디저트로 새로운 환상을 만들어내는 브랜드 ‘누데이크(Nudake)’가 네 번째 공간이자 첫 번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다. 이전의 누데이크 공간에서 보여준 적 없는 독특한 무드에 신메뉴까지. 이들은 또 한 번 F&B 패러다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LINKS
인스타그램
누데이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 Nudake
누데이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 Nudake
누데이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 Nudake

누데이크가 빚어낸 또 하나의 판타지

 

고요하고 우아한 뮤지엄에서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을 즐기는 한 사람. 누데이크(Nudake)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를 상상하며 완성한 공간이다. 분주한 서울 성수동 한 가운데 위치한 이곳에 들어서면, 바깥 세계와 완벽히 분리되는 다소 위어드(weird)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 공간 곳곳에 배치된 아티스틱한 케이크 오브제와 조형물을 감상한 뒤, 분위기에 웅장함을 더하는 대형 커뮤널(communal) 테이블에 앉아 누데이크의 케이크를 천천히 맛보길 추천한다.

어니언 피클 버거 케이크 ⓒ Nudake
피크 버거 케이크 ⓒ Nudake
콘 라멘 버거 케이크 ⓒ Nudake
마이크로 버거 케이크 3종 ⓒ Nudake

누데이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새로운 메뉴도 함께 공개된다. 성수점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버거 케이크’는 케이크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한다. 햄버거의 비주얼에서 착안한 디자인의 버거 케이크는 익숙한 소재에 다른 이름을 붙였을 때 느낄 수 있는 낯선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어니언 피클 버거 케이크’는 어니언 크림에 아메리칸 치즈와 초콜릿 패티, 피클을 더한 시그니처 버거 케이크다. ‘피크 버거 케이크’는 누데이크 대표 메뉴인 피크 케이크의 비주얼과 맛을 빌려 진한 말차 크림과 블랙 번으로 독특한 비주얼을 자아낸다. 라면땅 패티가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 ‘콘 라멘 버거 케이크’는 고소한 옥수수 크림에라면 스낵의 즐거운 식감을 더했다고. 또한, 버거 케이크는 세 가지 모두 마이크로 사이즈로도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주말, 누데이크가 제시하는 새로운 판타지가 가득한 공간에서 버거 케이크와 함께 작고 사랑스러운 축하의 순간을 완성해 보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누데이크(Nudake)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NEW
HEYPOP PICK
NEW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