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7

프랑스 휴양지에서 상쾌한 보디 힐링을

팝업 스토어, <써머 배스케이션>
귀여운 그림체와 가드닝 욕실이 눈길을 사로잡은 여기. 여행길에 우연히 마주친 프랑스 가정집에 들른 것 같다. 성수 골목 어귀에 자리한 이곳에 뷰티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제인마치 메종’이 손잡고 이색적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더운 여름날 상쾌한 써머 배스케이션을 위하여!

팝업 스토어 어떻게 즐길까?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프렌치 감성으로, 우아하고 상쾌한 베스 타임

땀으로 불쾌지수가 상승하는 여름이다. 이럴 때일수록 보디 클렌징 아이템에 더 눈이 가게 되기 마련인데, 보디 필링 패드로 유명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엄목레)’가 새로운 배스(bath) 경험을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핸드 드로잉으로 프랑스의 감성을 담은 식기를 선보이는 ‘제인마치 메종’이 함께 공간을 꾸몄다. 제인마치 메종의 편집숍이기에 브랜드 판매 제품까지 어우러져 아기자기한 프랑스의 분위기가 배가되었다.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 heyPOP

팝업 스토어의 콘셉트는 바로 ‘써머 배스케이션’. 배스(bath)와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올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프랑스로 휴가 온 듯한 느낌을 전하고자 한다. 일상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상쾌한 보디 케어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감각적으로 담아 표현한 것이 특징. 그래서인지 곳곳에 석고상과 욕조 등 유쾌한 오브제는 물론 유럽 욕실을 연상케 하는 스케치로 재미를 더했다. 외부에는 욕조를 중심으로 플라워 가드닝을 연출해 매력적인 포토존을 만들었다. 무엇보다도 팝업 스토어를 통해 방문만으로도 여행을 떠난 기분을 선사하고 프랑스의 작은 목욕탕에 온 듯한 설렘을 전하고 싶었다고.  

ⓒ heyPOP
ⓒ heyPOP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엄목레는 국민 때 패드로도 불리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보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과 ‘스트롱’ 제품이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제인마치 메종과의 콜라보로 특별히 제작된 굿즈인 바캉스 백을 만나볼 수 있다. 방수 기능으로 실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제인마치 메종의 시그니처 프렌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디자인이라 현장에서 인기가 뜨겁다. 더위를 피할 겸 이곳에서 잠시나마 프랑스에 여행 온 것처럼 기분 내보는 건 어떨까.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제인마치 메종

프로젝트
<써머 배스케이션>
장소
제인마치 메종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3길 8
일자
2022.07.21 - 2022.07.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프랑스 휴양지에서 상쾌한 보디 힐링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