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1

손흥민의 브랜드 NOS7 성공적인 데뷔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 팝업 스토어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동양인 최초로 득점왕을 거머쥐며 월드클래스를 증명한 손흥민. 그가 인천공항에 입국할 때 입었던 티셔츠의 인기가 이렇게 많을지 몰랐다. ‘NOS7’이 어떤 브랜드일까 며칠 내내 검색창이 뜨거웠으니 말이다. 오픈 일부터 연일 내내 오픈런이 이어지는 NOS7 브랜드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
이미지 출처: 엔오에스세븐 공식 인스타그램

월드클래스의 공항 패션?

손흥민 효과일까. 브랜드명에서 눈치챘듯이 NOS7은 손흥민의 등 번호 ‘SON 7’을 거꾸로 표기한 것이지만 ‘Nothing, Ordinary Sunday’의 줄임말로 ‘평범한 일요일은 없다’는 뜻을 담았다. 손흥민이 브랜드 사내 이사로 역임하면서 론칭에 박차를 가했다. 그 첫 번째로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에 2주간 팝업 스토어를 연 것. 물론 손흥민의 엄청난 팬덤 때문도 있겠지만 어디에나 멋스럽게 매치하여 스타일링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더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지 출처: 엔오에스세븐 공식 인스타그램

일상의 편안함을 위하여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공개한 제품 라인은 베이식한 캐주얼 웨어인 스웨트셔츠와 쇼츠, 볼캡이 주가 된다. 차분한 컬러감에 브랜드명 레터링이 깔끔한 포인트. 남녀 모두 즐기기 좋은 유니섹스 스타일이라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수건, 유리컵, 슬리퍼 등 홈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선보였는데 다방면의 분야에서 편안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NOS7은 뷰티, 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이템을 선보일 가능성이 있다니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다. 팝업 스토어가 끝난 이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 자신의 브랜드를 이끌며 새로운 출발을 시도하는 손흥민의 앞으로 행보가 기다려진다.

이미지 출처: 엔오에스세븐 홈페이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엔오에스세븐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손흥민의 브랜드 NOS7 성공적인 데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