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

이태원에 상륙한 룰루레몬 스토어

국내 최대 규모, 하이크 컬렉션 선공개
7월 1일,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국내 최대 규모의 스토어를 이태원에 오픈했다. 룰루레몬 이태원 스토어는 두 개 층으로 이루어진 220평 규모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토어다.
이태원 스토어 외관
이태원 스토어 전경

룰루레몬은 점차 활기를 찾고 있는 한남동 및 이태원 지역에 스토어를 오픈해 시너지를 얻는 한편, 남산과 한강이 인접한 환경으로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발산한다. 

이태원 스토어 여성 팬츠월
이태원 스토어 2층 맨즈웨어

이태원 스토어는 규모만큼이나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룰루레몬 제품들을 선보인다우선 골프 및 테니스 컬렉션 이후 새롭게 확장된 하이크 컬렉션을 이태원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아울러 여성 및 남성 게스트를 위한 요가트레이닝 등 운동 기어일상복 라인인 OTM(On the Move)과 랩(lab)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룰루레몬 대표 제품인 팬츠의 경우 가장 다양한 핏기장사이즈 등을 보유하고 있어 게스트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이태원 스토어의 차별화된 공간은 2층이다룰루레몬은 2층 전층을 맨즈웨어로 구성하여 남성 게스트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토어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크 컬렉션

룰루레몬은 7월 1 오프닝 주간 이벤트를 마련하여 게스트 및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진다럭키 드로우포토존디제잉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티셔츠에는 부부 아티스트인 스톰(Christian Storm)과 정크하우스(Junkhouse)가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성을 주제로 페인팅 한 아트워크가 프린트되어 있다이 밖에도 이태원 스토어에서는 7월 한 달간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다양한 운동 및 커뮤니티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룰루레몬(lululemon) 
요가러닝트레이닝 등 모든 운동에 적합한 테크니컬 애슬레틱 어패럴풋웨어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제품과 경험을 통해 사람들간의 의미 있는 관계와 더 큰 가능성과 및 웰비잉을 전파한다. 기술적인 원단과 기능적 디자인에 대한 기준을 세우고 제품을 만들며 지역사회의 요가 수련인 및 운동선수들과 협력하고 있다

이소진 수석 기자·콘텐츠 리드

자료 제공 룰루레몬

장소
룰루레몬 이태원 스토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00
이소진
헤이팝 콘텐츠&브랜딩팀 리드. 현대미술을 전공하고 라이프스타일, 미술, 디자인 분야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글을 쓴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이태원에 상륙한 룰루레몬 스토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