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Brand 2022-06-28

구름 위 포근한 피부 휴식, 자빈드서울

LCDC에 오픈한 두 번째 팝업 스토어 HUGGING

기간 2022.06.24 - 07.07
장소LCDC SEOUL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7길 10, 1층 DDMMYY)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이 성수 LCDC에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거대한 형태의 신제품들이 하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파사드부터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HUGGING 팝업 스토어 현장. 인상적인 디스플레이에서 눈치챘듯 이번 스토어는 바로 ‘휴식’이 주제다.

LINKS
인스타그램

자빈드서울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는 베스트 셀러와 스테디셀러 품목 위주의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군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계기였다면, 이번에는 피부 휴식에 중점을 둔 신제품 ‘HUGGING’라인에 맞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제품을 테스트하는 것과 동시에 제품의 특징을 곳곳에 반영한 인테리어를 통해 시각적인 경험을 제시하고자 한다.

일상의 가벼움, 피부의 휴식을 위하여

때로는 가볍고 편안함에서, 때로는 자유로운 활동을 통해서. 각자 쉼의 방식은 다르지만 본질은 같다는 생각에서 시작했다. 일상의 무게를 덜어내는 가벼운 공기처럼,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는 자빈드서울의 ‘HUGGING’ 라인은 스킨 틴트와 클렌징 밤, 클렌징폼으로 구성했다. 피부 휴식을 중점에 두고 개발한 제품 라인인 만큼 팝업 스토어도 두 가지 콘셉트 존으로 나누어 기획했다.

 

스포티한 락커 룸 존에서는 활동적인 휴식을 표현했고, 포근한 샤워 부스 존에서는 편안한 쉼을 담아냈다. 락커 룸에는 스킨웨어 ‘허깅 스킨 틴트’의 특성을 살려 연출했는데, 가벼운 바이브를 반영해 포토매틱 촬영 배경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꾸몄다. 샤워 부스는 클렌징 라인인 ‘허깅 스킨 펌핑 클렌징 밤’과 ‘허깅 스킨 클렌징폼’을 테스트할 수 있음은 물론 아기자기한 요소와 거울을 활용해 인증 샷을 찍는 재미를 더했다. 자체 제작한 에어 소파에서 거울 셀피를 촬영할 수 있는 장소와 라크로스 스틱과 골대 디피로 액티브한 무드를 더한 것도 눈여겨볼 점. 전체적으로 곡선이 많고 유기적인 구조물이 가벼운 구름 또는 거품을 상징하듯 쉼이 느껴지는 공간이 매력적이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방문 인증 또는 신제품 구매, 포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 증정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 한정으로 신제품 30%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니 서둘러보길.

자빈드서울 <HUGGING> POP-UP STORE

기간  6.24 ~ 7.7 (11am ~ 8pm)

장소  LCDC SEOUL 1층 DDMMYY

주최  자빈드서울

공간 기획 자빈드서울 (다하우스)

공간 인테리어 플라이밍고

 김소현 에디터

자료 제공  자빈드서울

Discover More

HEYPOP PICK
NEW
NEW
closed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