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2

환경의 날 50주년을 기념하는 리바이스 팝업

국내 최초 테일러 서비스와 익스클루시브 상품까지
환경의 날(6월 5일) 50주년을 맞이해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신세계 강남점에서 리바이스 팝업을 오픈한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리바이스의 메시지

 

이번 팝업에서는 최초의 테일러 팝업 서비스와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과의 컬래버레이션, 신세계 마스코트인 리바이스 데님 푸빌라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리바이스 테일러 팝업은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구입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자는 리바이스의 BBWL(Buy Better, Wear Longer) 캠페인의 일환이다. 리바이스 전문 테일러를 통해 개인의 취향이 담긴 패치, 탭, 버튼과 함께 나만의 데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뿐만 아니라 기존에 보유하고 있거나, 오래되어 더 이상 손이 가지 않는 리바이스 제품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하는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실천으로 리바이스가 준비한 테일러 서비스는 개인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에게도 안성 맞춤일 것.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 중 한 명인 샘바이펜과의 협업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인 샘바이펜 협업 아이템은 개성 가득한 그래피티 페인팅과 자수 패치가 돋보이는 데님 트러커 재킷, 베트윙 로고 티셔츠, 501® 데님, 스테이루즈 쿨 진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아이템 중 하나인 501® 데님은 친환경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한 소재로,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BBWL 캠페인의 취지를 담았다. 리바이스와 샘바이펜의 협업 아이템은 팝업스토어 및 리바이스 신세계 강남점, SSG닷컴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리바이스와 신세계 백화점은 오래되어 매립되거나 소각되는 리바이스의 폐데님을 사용하여 신세계 캐릭터 푸빌라 인형을 제작 및 판매한다. 푸빌라 인형은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신세계 백화점 내 입점된 리바이스 8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판매금은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된다고. 또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며 푸빌라 인형 NFT가 론칭된다. 총 501개의 수량이 준비되었으며 6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리바이스

장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본관 연결통로 8F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일자
2022.06.03 - 2022.06.1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환경의 날 50주년을 기념하는 리바이스 팝업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