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3

새 삶을 꿈꾼다면 <새삶스럽게>

공유 주택 1년 체험 이벤트까지!
한 공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우리는 새로움을 원하게 된다. 하지만 매번 새로운 공간을 찾아 나설 수도 없는 노릇. 지금 머물고 있는 이 공간에 변화를 줄 순 없을까? 이케아가 운영하는 팝업 <새삶스럽게>는 이 물음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따스한 봄, 짜릿한 새로움을 찾아 수유로 발걸음 해보자.

 

우리는 꿈꾼다, 새로운 삶!

 

팝업 <새삶스럽게>는 이케아의 2022 브랜드 캠페인 ‘새삶스럽게’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팝업에서는 이케아가 ‘라이프 앳 홈 리포트(Life at Home Report) 2021’을 통해 발견한 사람들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주제인 커뮤니티, 공간, 일과, 미래의 집을 체험형 전시로 선보인다. 또한, 사회 초년생, 개발자, 셰프, 건축가 등 새로운 시작에 도전하는 가상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쇼룸을 구성해 새 삶을 위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영감을 제공한다.

 

 

직접 새로운 삶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팝업, 공식 온라인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케아가 직접 꾸민 공유 주택 ‘에피소드 수유 838’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무려 1년 무료 거주 기회를, 12명에게는 1박 2일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매일 선착순 40명의 이케아 패밀리 회원에게 팝업 현장 퀴즈 이벤트 참여 시 한정판으로 발간된 한국어판 ‘우리와 지구’를 증정한다.

 

팝업 <새삶스럽게>는 4월 8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한 달간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이케아 코리아

장소
에피소드 수유 838
주소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230-4
일자
2022.04.08 - 2022.05.0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새 삶을 꿈꾼다면 <새삶스럽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