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8

천하장사 소시지 덮고 출발하는 꿈나라!

대구1988 X 진주햄 '천하장사 침구' 컬렉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대구1988'과 '진주햄'이 만나 초대형 천하장사 소시지가 탄생했다. 침실에서 사용하는 '천하장사 침구' 컬렉션을 출시한 것.
사진 출처: 대구1988

 

이번 협업 컬렉션은 ‘천하장사’ 소시지를 본 딴 소시지 보디필로우 2종을 비롯, 소시지 차렵이불 3종, 소시지 베개커버 3종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소시지 보디필로우는 진주햄이 1985년 출시한 천하장사 소시지 실물을 거의 완벽히 재현했다. 양사는 최대한 실물에 근접한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색상, 디자인은 물론 제품에 인쇄된 글자까지 그대로 반영했다. 차렵이불도 천하장사 로고를 과감하게 적용한 디자인과 소시지를 앙증맞게 배열한 이미지로 구성, 재미와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게 했다.

 

사진 출처: 대구1988

 

박정진 진주햄 사장과 대구1988을 운영하는 한주연 대표는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에게 편안한 잠은 물론 ‘집콕’ 시대에 이색침구로 웃음과 재미를 주고 싶다는 생각에 힘을 모았다”라고 밝혔다.

 

천하장사 침구 컬렉션은 대구1988 온라인몰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1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무신사 ‘스며들다’ 기획전에도 메인 브랜드로 소개될 예정이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대구198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천하장사 소시지 덮고 출발하는 꿈나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