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0

세상 귀여운 홈 파티 테이블

마리메꼬의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캠페인.
곳곳에서 들려오는 캐럴, 알알이 빛을 내는 전구로 장식된 트리, 코끝에 닿는 차가운 공기가 반갑게 인사하는, 연말이 성큼 다가왔다. 연말을 맞아 파티 준비에 한창일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이것과 함께라면 아주 근사한 홈 파티가 될 것. 우주 최강 홈 파티를 완성하고 싶다면 놓치지 말자.
출처: 마리메꼬(marimekko)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가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올해로 론칭 70주년을 맞은 마리메꼬를 기념하기 위한 마지막 캠페인으로 홀리데이 무드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출처: 마리메꼬(marimekko)

 

마리메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남은 12월을 축하하거나 다가오는 2022년을 위해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마리메꼬만의 감성이 가득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식탁 위 생기를 불어넣을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을 제안한다. 마리메꼬 제품들로 가득 채워진 테이블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들을 더욱 빛내 설렘 가득한 연말을 장식하게끔 한다.

 

출처: 마리메꼬(marimekko)

 

이번 2021 겨울 홀리데이 캠페인을 위해 마리메꼬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준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하는 레드 컬러와 골드 우니꼬(Unikko) 조합의 패턴, 골드 컬러의 유니크한 나무가 마법의 숲을 연상해내는 쿠지코사(Kuusikosssa) 패턴의 아이템들은 연말 기프트로 추천한다. 

 

한편, 마리메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선물 아이템과 테이블 웨어는 전국 마리메꼬 오프라인 매장과 마리메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자료 협조 마리메꼬(marimekko)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세상 귀여운 홈 파티 테이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