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우먼은 ‘Neat and Chic, Solid but Flexibl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취향과 개성을 확장할 수 있는 패션을 제시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유연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엄선된 소재를 사용해 오랜 기간 변함없이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한남동에 자리한 오프라인 매장은 ‘두 가지 성질이 다른 것들을 조화롭게 한다’라는 이념에서 출발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집, 아파트먼트 그 안에 ‘사’적인 나만의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중점으로 한 공간에 ‘事(일 사)’ 적 공간과 ‘私(사사 사) 적’ 공간을 동시에 연출했다. 건축가 장 프루베(Jean Prouve)의 조명, 빈티지 가구 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개인이 영감받은 것과 좋아하는 취향을 더해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2024 F/W 시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의 타이틀은 ‘From Left to Right’. 클래식한 아이템을 벳우먼만의 감성을 담아 편안한 무드로 유연하게 표현했다고.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에 F/W 시즌에서 보기 드문 청량한 색감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벳우먼이 구성한 공간과 이번 시즌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매장이 위치한 한남동 골목으로 발걸음해 보는 건 어떨까.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VET W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