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5

핑크의 향연, 김치와 테이블웨어 브랜드의 만남

핑크김치와 t!t!의 팝업 〈FIND YOUR PINK〉
'당신의 핑크색을 찾아보세요(FIND YOUR PINK)'라는 주제로 핑크김치와 테이블 웨어 브랜드 t!t!가 콜라보레이션 팝업을 연다. 서로 다른 색을 지닌 두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낼 색채에 주목해보자!

핑크김치는 강화도 특산물인 순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다. 강화 순무 요리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안옥천 농부와 입선을 수상한 딸 김경민의 레시피로 이뤄진다.

 

이들은 한국 전통 발효식품인 김치를 통해 강화 순무가 지닌 본연의 맛을 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순무와 다양한 식재료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맛을 발견해 나가고 있다.

t!t!는 다양한 시대에 만들어진 세계 각국의 매력적인 테이블 웨어를 소개하는 브랜드다. 취향의 컵을 하나, 둘 사 모으며 마음 맞는 사람들과 티 타임을 즐기던 취미에서 시작했다. 테이블을 구성하는 대상에 얽힌 이야기와 담긴 가치를 소개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번 팝업에는 핑크김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순무 라페로 만든 샌드위치와 음료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순무라페와 순무동치미, 테이블매트와 코스터가 포함된 핑크 굿즈를 판매한다. 행사 기간동안 라페와 동치미로 이뤄진 핑크김치 세트를 구매할 시 핑크 코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서로 다른 색을 지닌 두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낼 색채에 주목해보자! 팝업은 7월 17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핑크김치

프로젝트
〈FIND YOUR PINK〉
장소
t i t i
주소
서울 종로구 계동길 113
일자
2022.07.16 - 2022.07.17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핑크의 향연, 김치와 테이블웨어 브랜드의 만남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