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인기 비결 뭘까? 성수에서 제일 핫한 뷰티 팝업

조경부터 디저트까지, 〈I AM THE SAEM〉 팝업스토어
코스메틱 브랜드 더샘(THE SAEM)의 팝업스토어가 오는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 어떻게 즐길까?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만 해도 더샘 화장품 본품을 준다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현장은 입장을 위해 줄을 서 있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다. 팝업의 어떤 콘텐츠가 이들을 매료시켰을까? 헤이팝 에디터가 직접 현장에 다녀와 봤다. 

더샘의 첫 팝업, 〈I AM THE SAEM〉

사진 제공: 더샘

더샘이 준비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네 가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먼저 첫 번째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컨실러를 셀프 진단 후 추천받을 수 있다. 웜톤, 쿨톤 중 피부 타입을 고르고 피부 고민을 선택하면 참여 완료다. 에디터가 쿨톤과 ‘칙칙한 다크서클이 고민이에요’를 골랐더니 ‘다크업 베이지’ 제품을 추천해 줬다.

 

다음 미션으로는 더샘의 세 가지 색조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데, 테스트한 제품은 모두 합쳐 오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로 발생한 수익금은 유기동물보호 단체에 기부되어 방문객에게 더욱 색다른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또 팝업스토어의 리워드를 얻기 위한 형식적인 테스트가 아닌 자신이 직접 사용할 제품을 고르는 것이다 보니 진심을 담아 미션에 임할 수도 있다.

사진 제공: 더샘

위 미션을 모두 마치고 나면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당첨자에게는 스페셜 케이크와 더샘 에이드 샷 틴트 컬러를 담은 음료를 제공한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파우치, 쇼퍼백, 더샘 화장품 본품 랜덤 증정 등 다양한 리워드가 많으니 놓치지 말 것. 모든 미션이 끝나고 난 후에는 ‘환승 컨실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어떤 브랜드 컨실러든 상관없이 사용하던 컨실러를 가져가면 더샘의 컨실러로 교환해 준다. 

 

*에디터가 방문 했을 때는 많은 인파로 웨이팅이 길어져 ‘포토 부스 존’은 잠시 운영을 중단한 상태였다.

조경부터 디저트까지 즐겨볼까?

사진 제공: (왼)더샘, (오)오푸 공식 인스타그램

〈I AM THE SAEM〉공간의 조경은 플랜트 작업을 전문으로 하는 파도식물이 맡아 식물의 싱그러움을, 음료 및 디저트는 오푸가 맡았다. 컨실러 모형의 ‘트리플 팟 케이크’와 ‘컨실러 쿠션 케이크’ 뿐만 아니라 시원한 에이드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잠시 갈증을 해소하고 쉬어가도 좋겠다.  더샘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현장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에 참고해 보자. 

이신영 콘텐츠 매니저

자료 제공 및 취재 협조 더샘, 팀키도, 오푸

프로젝트
〈I AM THE SAEM〉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 17길 5, 1F
일자
2024.06.07 - 2024.06.23
시간
12:00 - 20:00
기획자/디렉터
팀키도, 권민재
크리에이터
조경 | 파도식물 @padosikmul 디저트 | 오푸 @oafuoafu
이신영
누군가의 최애였던 소품을 모으는 수집가. 콘텐츠와 디자인을 다룬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인기 비결 뭘까? 성수에서 제일 핫한 뷰티 팝업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