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성공적인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디젤, 2024년 봄 여름 캠페인
2024년 봄/여름 캠페인을 위해 디젤(DIESEL)은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s)과 파트너쉽을 맺었다.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s)과 함께한 디젤의 2024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되었다. 캠페인 타이틀은 ‘성공적인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Glenn Martens)가 직접 선정한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 보유자와 함께한다. 캠페인에 동참한 8명은 디젤을 정의하는 반 순응주의와 자유 사고, 근본적으로 포용하는 가치를 상징한다고. 2024년 봄/여름 캠페인를  통해 디젤은 한계를 뛰어 넘고 개인의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독려한다.

91세 최고령 남성 보디빌더, 머리 위에 가장 많은 와인잔을 올리고 균형을 잡는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 가장 긴 혀를 가진 여성 기록 보유자, 가장 긴 멀릿 헤어스타일을 가진 여성 등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재능을 가진 8인의 모습을 캠페인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스트로이트 데보레 데님, 몸에 딱 달라붙는 져지 타입의 누디한 조각상 드레스, 필-오프 시네마 포스터 룩, 트롱프뢰유(trompe l’oeil) 란제리 피스 등 런웨이에서 선보인 룩과 체인 주얼리와 Essilor Luxottica (에실로 룩소티카)와 협업한 선글라스 등 엑세서리까지. 캠페인 사진 속 참가자들과 심사위원, 청중들은 모두 디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디젤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성공적인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