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6

우리 아이 생애 첫 중고차 거래

헤이딜러 〈헤이리틀〉 팝업 스토어
아이들만 입장 가능한 팝업 스토어가 등장했다. 전동 자동차를 타고 트랙을 질주하는 드라이빙 체험존과 드라이브 스루, 더 이상 타지 않는 장난감 자동차를 거래하는 자동차 거래소로 구성된 〈헤이리틀〉팝업 스토어.

헤이딜러가 어린이들이 장난감 자동차를 직접 판매해 볼 수 있는 ‘헤이리틀’ 팝업 스토어를 하남 스타필드에서 3월 10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장난감 자동차를 직접 판매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드라이빙 체험존’과 ‘자동차 거래소’로 구성됐다. 

 

실제 도시처럼 구현된 트랙을 어린이가 직접 전동 자동차를 타고 트랙을 달릴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존’은 현장 방문으로 체험이 가능하다. 드라이빙 스루로 이용할 수 있는 츄레리아에서 맛보는 츄러스도 놓칠 수 없다. 가져온 중고 장난감 자동차를 새 장난감 자동차로 바꾸거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자동차 거래소’는 헤이리틀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드라이빙 체험존은 안전 상의 이유로 만 2세에서 만 6세의 아동만 체험이 가능하며, 모든 운행 차량은 부모님이 트랙 안에서 동행해야 한다. 자동차 거래소에서는 견적에 따라 새 차 교환부터 상품권 교환까지 가능하다. 거래를 마친 중고 차량은 장난감 자동차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라니 일석이조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헤이딜러

장소
하남 스타필드 1F 센트럴 아트리움
일자
2024.02.21 - 2024.03.10
시간
10:00 - 20:00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우리 아이 생애 첫 중고차 거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