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소식을 엄선하여 받아보기

2024-01-19

베일에 가려진 애플 홍대의 모습은?

대학가에 생긴 애플스토어
한국의 일곱 번째,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 통산 100번째 매장인 Apple 홍대(애플 홍대)가 내일 오전 10시에 정식 오픈된다. 헤이팝 에디터가 다녀온 애플 홍대를 미리 만나보자.
제공: 애플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 애플 홍대가 오는 20일 문을 연다. 서울의 활기찬 대학가 한복판에 위치한 애플 홍대는 학생을 비롯한 여러 고객이 애플 기기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100여 명의 직원이 상주하는 이곳에서는 숙련된 스페셜리스트의 도움을 받으며 ‘Today at Apple(투데이 앳 애플)’ 세션 및 매장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 

제공: 애플

2018년부터 애플은 재생 가능한 소재에 주목하기 시작했는데, 애플 홍대에서도 이를 적용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바닥재는 식물성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테라조로 이루어졌고 벽과 천장 그리고 흡음재 또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또, 애플 홍대에는 제품을 전달하는 전담 직원이 매장 중앙에 마련된 픽업 공간에 상주하고 있어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도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제공: 애플

애플 홍대에서는 2월 9일까지 ‘Today at Apple Pop-Up Studio(투데이 앳 애플 팝업 스튜디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힙합 아티스트이자 사업가 빈지노가 참여한 ‘투데이 앳 애플 팝업 스튜디오’는 매일 오후 5시, 애플 뮤직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빈지노의 음원 ‘Train’에 담긴 영감과 빈지노의 2024년 비전 보드를 만나보며 Freeform(프리폼) 앱을 활용해 직접 나만의 비전보드를 제작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애플은 1월부터 3월까지 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투데이 앳 애플 세션 진행과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아이패드 구매 시 애플 펜슬을 주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자. 

애플 홍대의 로고 비주얼은 그래픽 디자이너 이재민 대표의 '스튜디오 fnt'에서 진행되었다 | 제공: 애플

홍대라는 지역명 글자를 모티브로 삼아 기존 애플 로고 틀 안에 디자인된 새로운 로고를 보여주어 화제가 된 애플 홍대는 홍대 문화에 대한 존중과 지역 문화 성장에 일조하겠다는 다짐을 보였다.

 

청룡의 해를 맞아 공개된 설맞이 AirPods Pro(에어팟 프로) 스페셜 에디션도 애플 홍대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홍대에 갈 일이 있다면 방문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취재 협조 및 자료 제공 Apple

장소
애플 홍대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0
시간
10:00 - 22:00
크리에이터
로고 비주얼 | 스튜디오 fnt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베일에 가려진 애플 홍대의 모습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