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3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현실에 열린다면?

커피 브랜드, 카누의 <카누 온 더 테이블> 팝업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현실 세계에 등장했다. 일상 속에서 작은 위안과 즐거움을 주는 커피, 카누를 만드는 동서식품이 성수동에 공개한 '카누 온 더 테이블' 팝업스토어. 테이블 위 미니미가 된 듯 커피테이블을 누빌 수 있는 공간으로 떠나보자.
제공: 동서식품

이번 <카누 온 더 테이블> 팝업스토어는 스틱, 원두, 캡슐까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한 카누의 제품별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간에 들어서면 보이는 ‘카누 미니 테이블’존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어울리도록 캠핑, 피크닉, 오피스, 홈카페에서 다양하게 카누를 즐기는 모습을 미니어처에 담아냈다. 카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테이블 위에 소개되는 ‘카누 온 더 테이블’ 존에는 원두 선별부터 마이크로 그라인딩과 저온 추출 공법, 트라이앵글 탬핑 등 카누에 담긴 기술력이 테이블 위 영상으로 구현되며 끝에는 본인 취향에 맞게 만들어진 커피도 맛볼 수 있다. 

제공: 동서식품

더불어, 현장에는 방문객이 미니미가 되어 대형 테이블에 올라가 카누로 만들어진 대형 소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인 ‘자이언트 테이블’ 존과 취향에 맞는 카누를 시음하고 카누 스틱과 캡슐 등 원하는 제품을 담아 나만의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카누 카페·굿즈 존’과 같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이번 팝업은 내년 1월 28일까지 운영되니 방문에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동서식품

프로젝트
<카누 온 더 테이블>
장소
레이어57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57
일자
2023.12.08 - 2024.01.2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현실에 열린다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