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7

파리 백화점에서 매장에 이어 팝업까지 오픈한 국내 브랜드는?

송지오, 파리 프랭땅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K-패션의 선두 주자인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파리 중심에 위치한 프랭땅 백화점(PRINTEMPS)에서 내년 2월 2일까지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제공: 송지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프랭땅 백화점에서 12월 2일부터 24년 2월 2일까지 약 2개월간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디올(DIOR)’, ‘구찌(GUCCI)’, ‘지방시(GIVENCHY)’ 등과 같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자리 잡고 있는 백화점 2층 남성관 중심에서 선보인다. 전 세계 관광객들로 파리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연말 그리고 파리 패션위크가 열리는 1월까지 팝업이 이어지면서 국내외 패션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공: 송지오

이번 프랭땅 팝업에서 송지오의 24SS 컬렉션 ‘퓨어 레벨(PURE REBEL)’이 최초 선공개된다. 지난 6월 파리의 랜드마크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선보인 24SS 컬렉션은 송지오만이 가진 동양적인 아트 패션으로 파리 현지를 사로잡은 바 있다.

 

24FW 파리 패션 위크가 개최되는 24년 1월에는 팝업 스토어와 더불어 한국 브랜드 최초로 프랭땅 백화점 외벽을 장식할 대대적인 옥외 캠페인과 런칭 파티가 개최될 예정으로, 패션위크 기간을 맞아 파리를 찾는 세계 각국의 방문객과 패션계 인사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공: 송지오

한편, 2006년 파리 패션위크에 처음 진출해 현재까지 17년 동안 컬렉션을 선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송지오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하며 꾸준히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에 힘입어 내년 6월 파리 마레 지구에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2025년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또한 준비 중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행보에도 주목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송지오

프로젝트
<송지오(SONGZIO), 파리 프랭땅 백화점(PRINTEMPS) 팝업>
장소
파리 프랭땅 백화점 2층 남성관
주소
64, boulevard Haussmann, PARIS 9ème
일자
2023.12.02 - 2024.02.02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파리 백화점에서 매장에 이어 팝업까지 오픈한 국내 브랜드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