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라이프스타일을 처방해주는 드럭스토어가 있다?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드럭스토어 K〉 팝업
국내 중소기업을 세계로 알리기 위한 국가 공동브랜드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가 드럭스토어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제공: 어반플레이

브랜드K는 인지도가 부족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국가 공동브랜드다. 2019년 9월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중기유통센터가 주관·운영하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은 브랜드K 로고 사용과 국내외 홍보와 판로지원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는 당사 제품의 홍보, 판로지원의 일환으로 2021년 11월에 처음 오픈했다. 현재 서울 코엑스 1층 동문 실내에서 운영 중이다. 국내 플래그십스토어는 올해 4월 한 차례 리뉴얼을 거쳤다. 시즌1 진행된〈그로서리스토어 K〉는 생동감 넘치고 컬러풀한 식료품점 컨셉과 이색 경험 콘텐츠로 SNS 채널 등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다. 5개월간 누적 방문객 8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첫번째 컨셉에 이어 이번에는 두 번째 리뉴얼을 통해 새 얼굴을 선보인다. 리뉴얼 컨셉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처방하고 치유하는 드럭스토어’이다.

제공: 어반플레이

〈드럭스토어 K〉는 전시 품목을 진정(Calming), 돌봄(Caring), 재충전(Recharging), 휴식(Relaxing)이란 4가지 테마에 맞춰 큐레이션 했다.  공간 테마에 맞는 브랜드K의 60여 개 브랜드, 200여 종의 뷰티, 리빙, 헬스케어 제품을 4가지 처방 테마로 소개한다. 팝업스토어는 문진표를 작성하는 ‘셀프-체크 문진표’, 32종의 알약 스티커를 증정하는 ‘알약 스티커 처방’, 브랜드K의 상품을 구경할 수 있는 ‘브랜드 K 디스플레이 존’, ‘포토존’, ‘리워드 존’ 총 6개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제공: 어반플레이

더불어,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에겐 브랜드K 굿즈 키링을 증정하며 현장 설문조사 참여한 바이어에게는 브랜드K 온라인브로셔와 샘플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라하니 방문에 참고하자. 팝업스토어 운영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어반플레이

프로젝트
〈드럭스토어 K〉
장소
코엑스 1층 동문 로비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일자
2023.09.05 - 2023.12.31
시간
10:00 - 19:00
(월요일 휴무)
기획자/디렉터
어반플레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라이프스타일을 처방해주는 드럭스토어가 있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