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300평 규모 공간 채운 북유럽 오리지널 디자인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리빙 스토어 이노메싸가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2019년 첫 오픈한 이노메싸 제주점이 확장 이전하며 재탄생한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는 약 300평 규모로 더욱 다채로운 큐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 이노메싸

이노메싸(Innometsä)는 2006년 설립해 자연환경과 역사, 문화가 융합된 노르딕 디자인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왔다.  ‘Nordic Lifestyle Distributor’라는 미션 아래 헤이(HAY), 무토(Muuto) 등의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 소개하며 미드 센추리 클래식과 신진 디자이너들의 현대적 디자인을 아우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 사진 제공: 이노메싸

호(Arc)를 그리는 건물 형태가 특징적인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두 개 층, 300평 규모에 이르는 대형 매장이다. 1층에는 피암(FIAM), 루쿠(RUKU) 등 아웃도어 제품이 디스플레이 되는 ‘아웃도어 존(Outdoor Zone)’을 비롯해 북유럽 특유의 세련된 컬러 팔레트로 제작된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섹션, 헤이(HAY)의 스테디셀러 및 신제품 컬렉션이 전개되는 헤이 단독 섹션, 그리고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브랜드를 소개하는 섹션 등이 마련됐다.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 사진 제공: 이노메싸

이어 2층에는 다양한 감성의 조명을 체험할 수 있는 ‘라이팅 존(Lighting Zone)’과 비트라(Vitra)와 아르텍(Artek)의 브랜드 스페이스가 자리해 있다. 또한,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샘플 하우스(Sample House)’는 이노메싸 제품들로 실제 집과 비슷한 환경을 구현해 누군가의 집에 온 듯한 생동감과 함께 인테리어 영감을 선사한다.

 

현재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제공 및 이노메싸 제주점 기존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체험형 행사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구축할 예정에 있으며, 오는 11월부터 덴마크 가구 브랜드 칼 한센 앤 선(Carl Hansen & Son)을 이노메싸 오프라인 스토어 중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이노메싸

장소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139, 중국초승달 1~2층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300평 규모 공간 채운 북유럽 오리지널 디자인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