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7

밋밋한 넥타이에 포인트 주고 싶다면?

<발렌티노 블랙 타이 스튜디오 부티크> 팝업스토어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퀴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서울시 성수동에 특별한 팝업 스토어 <발렌티노 블랙 타이 스튜디오 부티크>를 선보인다.
제공: 발렌티노

2023년 FW ‘발렌티노 블랙 타이’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발렌타이(ValenTie)’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가 제약에서 벗어나 규칙을 유희하는 비유적 표현을 담은 것으로, 자유와 개성을 상징한다. 펑크와 동시대적인 감성, 그리고 메종의 정체성을 표현한 새로운 액세서리인 타이는 발렌티노만의 V로고(브이로고)를 떠오르게 하는 메탈 팁이 돋보이며 ‘발렌타이’ 그리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타이 구성이다. 프랑스 샹티이성에서 열린 패션쇼에서는 발렌티노 앰버서더인 배우 손예진이 ‘발렌타이’를 착용하기도 했다.

제공: 발렌티노

‘발렌타이’의 출시를 기념하는 <발렌티노 블랙 타이 스튜디오 부티크>는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 서울(POINT OF VIEW SEOUL)’에 자리한다. 팝업에서는 ‘발렌타이’를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포토 부스와 함께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스튜디오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 패션쇼 현장의 백스테이지처럼 꾸며진 현장에서 ‘발렌타이’를 비롯하여 발렌티노 가라바니(Valentino Garavani)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제공: 발렌티노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 서울(POINT OF VIEW SEOUL)에서 9월 16일까지 운영된다. 더불어, 일부 발렌티노 공식 부티크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도 발렌티노의 ‘발렌타이’를 만나볼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발렌티노

프로젝트
<발렌티노 블랙 타이 스튜디오 부티크>
장소
포인트 오브 뷰 서울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
일자
2023.09.05 - 2023.09.16
시간
12:00 - 20:00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동구 포인트오브뷰 (Point of View)

Discover More
밋밋한 넥타이에 포인트 주고 싶다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