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2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여정

국내 최초 까르띠에 워치 단독 전시 <타임 언리미티드>
까르띠에 워치메이킹 여정을 만나볼 수 있는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가 6월 1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20세기 초부터 특별한 워치메이킹 역사를 써 내려 온 까르띠에의 독창적인 비전과 선구자적인 정신을 엿볼 수 있는 기회. 
제공: 까르띠에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여정을 만나볼 수 있는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의 까르띠에 워치 단독 전시인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되는 가운데, ‘시간이 지닌 가능성과 영감의 무한함’에 대한 메종의 철학을 어떻게 표현했을까?

제공: 까르띠에
제공: 까르띠에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는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비전을 소개한다. 기존의 관습을 깨고 워치의 순수한 형태를 창조해 온 메종은 다양한 크리에이션을 통해 과거부터 지금까지 창의적인 독자성 비주얼 코드 그리고 워치 시그니처를 뚜렷이 보여주었다. 시간을 끊임없이 재해석되고 변화하며 순환하는 대상으로 바라보는 만큼, 까르띠에 워치는 계속적으로 시대를 초월해 클래식하고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

제공: 까르띠에
제공: 까르띠에

다채로운 워치 제품 전시 및 몰입력 있는 멀티미디어 설치 작품을 통해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철학과 가치관을 소개한다. 전시된 탱크, 욕조, 종, 거북이, 조약돌, 쿠션 등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형태의 다양한 시계들은 “형태를 만들어 내는 워치메이커” 까르띠에를 대변하며 이는 까르띠에 워치 역사의 시작점이자 진화를 이끈 원동력이다. 전시 공간 속 각각의 테마는 지금의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이 존재할 수 있게 한 선구자적 정신과 디자인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메종의 디자인 철학에 관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준다.

 

이 외에도,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빈티지 피스인 까르띠에 컬렉션 및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파인 워치메이킹 피스 등 전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지금 바로 예약 링크를 통해 방문을 계획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까르띠에

프로젝트
까르띠에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21
일자
2023.06.01 - 2023.06.1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여정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