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7

홍콩에 상륙한 세계 최초 트랜스포머 테마 레스토랑

범블비와 옵티머스 프라임이 만드는 햄버거?
세계 최초로 영화 <트랜스포머>를 테마로 한 레스토랑이 지난 4월 23일 코즈웨이베이의 러셀 스트리트에 문을 열었다. 알라카르테 홍콩(A La Carte Hong Kong Limited)이 글로벌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리더인 해즈브로(Hasbro)와 협업하여 만든 이 레스토랑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 오토봇(Autobots)이 사용하는 대형 우주선인 디 아크(The Ark)를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지구에 접근하던 중 아크가 에너지 고갈로 인해 동력을 상실하고 번화한 홍콩 코즈웨이베이 지역에 비상 착륙하여 인간 세계로 진입하게 되었다는 스토리다.
제공: 비즈니스 와이어

트랜스포머: 디 아크 레스토랑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3D 미디어 콘텐츠를 물리적 건축에 통합한 홍콩 최초의 레스토랑이다. 파사드에는 입구에 시선을 끄는 3차원 우주선 엔진과 맞춤형 3D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거대한 LED 스크린이 있어서 방문객들을 트랜스포머 세계관에 몰입하도록 돕는다. 우주선 엔진은 3D 애니메이션과 동기화되는 조명과 사운드 효과를 생성하여 사실적인 시각 효과를 통해 우주를 비행하는 우주선 느낌을 선사한다.

제공: 비즈니스 와이어

오토봇은 지구에 남아 있는 에너존을 찾도록 도와준 인류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디아크에서 사이버톤(Cyberton)의 특별 요리를 즐기도록 인간을 초대한다. 각 요리는 알라카르테의 셰프, 식품 과학자 및 요리 전문가가 3D 화면에 보이는 레스토랑 상부 데크에 위치한 푸드 랩(Food Lab)에서 범블비와 옵티머스 프라임의 도움을 받아 세심하게 만든다. 주문한 음식은 레스토랑을 가로지르는 가상 컨베이어벨트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고.

제공: 비즈니스 와이어

레스토랑의 대표 요리는 트랜스포머 테마 버거로 패티, 소스 및 레시피에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하여 셰프가 만들었으며, 세계 최초의 트랜스포머 테마 플래그십 레스토랑의 독창적인 메뉴가 되었다. 모든 버거 번은 통밀가루를 사용하여 주문 제작되며 4가지 신선한 유기농 수경재배 야채와 든든한 속 재료로 채워진다. 

제공: 비즈니스 와이어

디 아크는 홍콩 최초의 공식 트랜스포머 매장인 트랜스포머 굿즈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트랜스포머 피규어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레스토랑은 리미티드 에디션 의류 및 공동 브랜드 제품 등 자체 맞춤형 수집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 최초의 트랜스포머 레스토랑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디 아크 플래그십 레스토랑에서는 트랜스포머 전용 피규어를 전 세계적으로 100세트만 독점 판매한다. 이 피규어는 개별 번호가 매겨진 인증서와 함께 제공되므로 트랜스포머 팬이라면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이다. 트랜스포머: 디 아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출시일을 확인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비즈니스 와이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홍콩에 상륙한 세계 최초 트랜스포머 테마 레스토랑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