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0

정원을 가득 메운 신비로운 향

‘자르댕 미드나잇’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호텔도슨 가든 인 성수>
밤이슬이 촉촉이 내린 자정 12시, 비밀 산책을 떠나볼까? 이슬에 젖은 이끼 냄새와 짙은 흙 내음 사이로 풀잎의 향이 깊어가고 그 사이사이로 자스민 꽃 향이 뭉근하게 번진다. 프래그런스 브랜드 호텔도슨(HOTEL DAWSON)이 새로운 디퓨저 ‘자르댕 미드나잇’ 론칭을 알리며 오픈한 팝업스토어 <호텔도슨 가든 인 성수> 이야기다.
팝업스토어 전경 | 제공: 호텔도슨
호텔도슨이 새롭게 론칭한 디퓨져, 자르댕 미드나잇 | 제공: 호텔도슨

자르댕 미드나잇은 호텔도슨 디퓨져 컬렉션의 6번째 아이템으로 이슬을 머금은 흙과 푸릇한 풀잎의 향이 자아내는 신비롭고 안온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호텔도슨이 중요시하는 내면의 다양한 경험과 일탈, 휴식에 맞는 아로마틱 우드 향으로 기온 변화가 잦은 요즘 쉼을 선사해 줄 수 있을 것.

팝업스토어 전경 | 제공: 호텔도슨

자르댕 미드나잇 론칭을 기념하는 이번 팝업은 호텔도슨이 제안하는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호텔의 정원을 콘셉트로 마련되었다. 만발한 꽃과 식물들로 가득한 공간은 마치 꿈 속 정원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다채롭게 마련된 이벤트 역시 호텔의 서비스같은 느낌을 준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호텔도슨 골드 엠블럼 스티커를, SNS 포스팅 고객에게는 센티드 페이퍼 러기지택과 핸드&보디 트라이얼 키트 및 호텔도슨 9종 스티커를, 카카오 자사몰 가입 고객에게는 핸드&보디 워시 90ml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팝업 기간동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그린 파우치, 드보라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320ml를 증정하며 디퓨저 구매 시에는 호텔도슨의 다양한 굿즈와 호텔 숙박권이 준비되어 있는 럭키 드로우 참여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팝업은 오는 21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호텔도슨

프로젝트
<호텔도슨 가든 인 성수>
장소
호텔도슨 가든 인 성수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7, 1F
일자
2023.05.05 - 2023.05.21
시간
11:0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정원을 가득 메운 신비로운 향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