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7

마르니의 상상력이 담긴 홈데코 컬렉션

밀라노에서 공개된 특별한 협업
전통적인 패션 코드와 진지한 격식을 거부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마르니가 2023년 밀라노 가구 박람회(Salone Del Mobile)에서 특별한 파트너십을 선보인다. 벨기에 디자인 브랜드 세락스(SERAX), 월페이퍼 브랜드인 런던아트(LONDONART)와 새로운 협업으로 각각 마르니의 독특한 무드를 보여주는 식기와 벽지를 공개했다는 소식.

전통적인 패션 코드와 진지한 격식을 거부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마르니가 2023년 밀라노 가구 박람회(Salone Del Mobile)에서 세락스(SERAX) 및 런던아트(LONDONART)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홈데코 부문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강화한 것. 두 파트너십 모두 마르니 특유의 형태소재색감을 바탕에 둔 다채로운 컬렉션을 통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하고기존의 디자인 코드에 국한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벨기에 디자인 브랜드 세락스(Serax)와 함께 선보이는 ‘미드나이트 플라워’ 도자기 컬렉션은 자연물 모티프가 들어간 세련된 식기 120피스로 구성되어있다. 세락스는 앤 드뮐미스터, 빈센트 반 듀이센, 파올라 나보네, 피에트 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하거나 새롭게 떠오르는 디자이너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알베르트 아드리아가 만든 에니그마 레스토랑, 뉴욕에 있는 장 조지, 밀라노에 있는 노부 등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세락스의 식기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독점 디자인의 월페이퍼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기업 런던아트 월페이퍼(Londonart Wallpaper)와 함께한 ‘마르니 런던아트’ 컬렉션은 마르니가 지금까지 의류 컬렉션을 통해 창조해 온 헤리티지 패턴들을 보는 듯한 벽지 시리즈로 구성된다. 2011년에 니콜라 보테갈(Nicola Bottegal)이 세운 이탈리아 브랜드는 디자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인지도 높은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며 최상급 소재 사용, 혁신적인 디자인, 유연성을 중시하는 디자인 방식으로 브랜드 설립 당시부터 차별화되어 왔다. 

밀라노 가구 박람회 체험 행사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된 두 컬렉션을 통해 마르니의 엉뚱한 기품을 엿볼 수  있다. 이는 다양한 가능성, 예술 세계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통해 궁극의 표현을 찾아가는 마르니의 아방가르드한 정신의 라이프스타일로 점철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마르니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마르니의 상상력이 담긴 홈데코 컬렉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