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8

밸런타인데이, 이 선물 어때?

먼치스앤구디스의 로맨틱 큐레이션!
긴 연휴에 아쉬운 안녕을 고했더니 로맨틱한 하루, 밸런타인데이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조급한 마음에 눈과 발에 땀나도록 특별한 선물을 찾아보지만 2% 부족한 이 느낌 뭐지… 하지만 절망하기엔 이르다. “센스 있는 나, 좀 멋져” 으스댈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2월 14일, 세상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플라츠 1층에 위치한 먼치스앤구디스 © TPZ

 

성수동에 자주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은 발 도장 찍었을 곳. 유럽 어딘가에 온 듯한 느낌 물씬 풍기는 외관과 늘 북적이는 내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복합문화공간 플라츠에 자리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먼치스앤구디스(Munchies And Goodies)는 내추럴 와인과 각종 치즈부터 수세미, 문구용품까지 폭넓은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에서 선보이는 밸런타인 큐레이션 아이템 '밸런타인 카드' © TPZ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획도 마련됐다. 먼치스앤구디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 TOOL for LOVE > 팝업을 연 것. 사랑한다는 말은 괜히 쑥스러워 건네기 어렵지 않나. 말로 사랑을 전하기 어렵다면, 먼치스앤구디스가 준비한 선물로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보는 건 어떨까.

 

시크릿 파우치 '러브 프롬 먼치스앤구디스'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지 상상해보는 재미가 있다. © TPZ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빨미까레 © TPZ

 

< TOOL for LOVE >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시크릿 파우치 ‘러브 프롬 먼치스앤구디스’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위트 있게 담아낸 ‘밸런타인 카드’를 만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인 만큼 달콤함도 빼놓을 수 없겠지. 오렌지 필에 초콜릿을 입힌 오랑제뜨, 4가지 맛의 벨기에 초콜릿이 우리를 기다린다. 얇은 페이스트리에 초콜릿을 입힌 빨미까레와 수제 바크 초콜릿은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서두를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TPZ

장소
먼치스앤구디스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3
일자
2022.01.29 - 2022.03.14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밸런타인데이, 이 선물 어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