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7

초까지 먹을 수 있는 생일 케이크?

누데이크가 제안하는 신개념 케이크, ‘BIRTH’
실험적 비주얼의 디저트로 새로움을 선사해온 누데이크(NUDAKE)가 오는 4월 14일 ‘벌스(BIRTH)’ 케이크를 출시한다. ‘누데이크다운’ 새로운 케이크는 또 어떤 모습일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자.
ⓒNUDAKE

누데이크의 ‘벌스(BIRTH)’ 케이크는 생일을 축하하고 난 뒤, 버려지는 초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됐다. 기념하고 싶은 날짜 또는 나이에 맞춰 준비한 초는 태우고 나면 버려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초를 버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면? 누데이크의 환상은 현실이 되어 케이크 뿐만 아니라 초까지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생일 케이크가 탄생했다. 

‘벌스(BIRTH)’ 케이크 ⓒNUDAKE

‘벌스’는 하얀색 알 모양의 초로 장식된 캐러멜 수플레 케이크다. 단단해 보이는 알을 살짝 깨면 고소한 헤이즐넛 향과 함께 달콤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알 표면의 긁어내린 듯한 디테일을 통해 누데이크의 독창적 무드까지 느낄 수 있을 것. 초를 먹기 전, 심지 부분은 미리 제거하도록 하자. 

 

오는 4월 14일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점과 성수점에서 ‘벌스’를 만나볼 수 있다. 누데이크 성수점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특별한 생일을 선물하고 싶다면 참고하길. 가격은 32,000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누데이크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초까지 먹을 수 있는 생일 케이크?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