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8

일상의 리듬을 회복하기 위한 리솔츠의 리추얼

팝업 전시에서 만나는 휴식의 아름다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서울 성수동에서 특별한 브랜드 전시형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공간에서 감성적 가치를 찾고자 하는 MZ세대를 위해 감도 높은 전시를 꾸몄다는 리솔츠의 팝업 현장은 어떤 모습일까?
리솔츠의 팝업 스토어 내부 전경 | 이미지 제공: 리솔츠
리솔츠의 원료적 본질인 소금을 형상화한 큐브 | 이미지 제공: 리솔츠

한국 웰니스의 현대화

리솔츠(ReSaltZ)는 세계 최고 수준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비금도 천일염을 사용하는 K-웰니스 뷰티 브랜드다. 이름 역시 한반도의 자연에서 영감받아 ‘Re(회복)’, ‘Salt(생명의 초석)’, ‘Z(미지의 가능성)’라는 삶의 아름다운 부분들을 담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 더 많은 접점을 만들기 위해 기획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전시형으로 꾸려졌다. 리솔츠의 원료적 본질이자 생명과 존재의 완전함을 상징하는 소금을 큐브 형태로 형상화하고, 상품을 마치 예술품처럼 전시해 리솔츠만의 웰니스 뷰티를 현대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

팝업 스토어에서는 리솔츠의 향수도 만나볼 수 있다. | 이미지 제공: 리솔츠
리추얼을 위한 솔트 마사지 클렌징 바 | 이미지 제공: 리솔츠

팝업 스토어는 리솔츠의 2023년 브랜드 캠페인인 ‘행복의 정복(Conquest of Happiness)’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바쁜 현대 사회인들에게 리추얼 제품을 통해 일상의 어긋난 리듬을 되찾고, 잠시 숨을 돌리며 사유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리솔츠의 포부를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아로마테라피 오일과 천연 허브로 만들어진 리솔츠의 아로마 배스 솔트와 리추얼 향수 등 다양한 리추얼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현장 구매 시에는 금액별로 리솔츠 시그니처 배스 솔트, 트라이얼 향수, 리솔츠 인센스를 증정한다고. 소중한 이에게 건넬 선물을 찾고 있다면, 특별가 혜택으로 구성된 상품 에디션도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팝업 스토어는 오는 13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리솔츠

프로젝트
〈Conquest of Happiness〉
장소
LCDC SEOUL, 1F DDMMYY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17길 10
일자
2023.02.28 - 2023.03.1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동구 | 층별 상이 LCDC SEOUL

복합문화공간, 숍, 바, 카페,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일상의 리듬을 회복하기 위한 리솔츠의 리추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