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5

편의점 최초 키친웨어 ‘크로우캐년’ 팝업 스토어 오픈!

GS25 도어투성수와 크로우캐년의 달콤한 만남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키친웨어와의 협업이라고.

‘편의점의 새로운 길을 연다’는 의미를 담은 GS25의 야심작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 일반 GS25 지점과는 다르게 커피와 맥주, 와인 등을 직접 시음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GS25가 추구하는 혁신 ‘미래형 편의점’의 첫걸음이다.

ⓒGS리테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선보이는 2023년 첫 팝업은 바로 키친웨어 크로우캐년의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 편의점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키친웨어 팝업이다. 2023년 크로우캐년의 한국 별주 뉴컬러인 오렌지, 그린 마블 패턴과 마블 법랑 키친웨어를 중심으로 매장 전면은 크로우캐년 시그니처 마블 패턴으로 채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만들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GS리테일

뿐만 아니라, 크로우캐년과 캐릭터 짱구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도 만날 수 있다. 마블 패턴으로 디자인한 미니 캐리어, 에코백 등에 짱구 캐릭터 굿즈와 초콜릿 등이 동봉되어있어 재치 만점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예정.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GS리테일

프로젝트
<크로우캐년 팝업 스토어>
장소
도어투성수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8-1
일자
2023.02.01 - 2023.02.2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편의점 최초 키친웨어 ‘크로우캐년’ 팝업 스토어 오픈!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